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아이들 맞아? 확 달라진 '모노' 비주얼...흑백 뚫고 나오는 강렬 카리스마

MHN스포츠 이윤비 기자
원문보기

(MHN 이윤비 기자) 그룹 i-dle (아이들)이 디지털 싱글 발매를 앞두고 모노톤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22일 아이들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디지털 싱글 'Mono (Feat. Skaiwater)'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아이들은 데님 착장에 화이트와 블랙 크롭 톱을 조합해 모노톤에서도 숨길 수 없는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경계를 넘어 다양한 사람들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진 모습은 서로 다른 대비 속에서도 조화를 이뤘다.

이어 멤버들은 동작의 순간을 담아낸 자세로 각자의 개성을 선보였다. 한 장면에만 시선을 두면 개인의 역동적인 힘이 도드라지지만, 연속된 움직임들이 모이면 파형을 보는 듯한 장면이 연출돼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Mono (Feat. Skaiwater)'는 하나의 오디오 채널만으로 소리를 재생하는 방식인 'Mono'에서 착안한 곡으로, 앞서 'Play the whole world in Mono'(세상 전부를 모노로 틀어)라는 가사가 공개되며 기대를 높였다.

또한 영국 출신 래퍼 Skaiwater가 피처링에 참여해 아이들과 어떤 새로운 시너지를 선보일지 관심을 끌고 있다.


아이들의 디지털 싱글 'Mono (Feat. Skaiwater)'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2. 2트럼프 가자 평화위
    트럼프 가자 평화위
  3. 3조코비치 호주오픈 3회전
    조코비치 호주오픈 3회전
  4. 4대통령 피습 테러
    대통령 피습 테러
  5. 5장동혁 단식 중단
    장동혁 단식 중단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