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육아(사진 위쪽) 및 이너프 브랜드 로고/사진제공=위드플레이북 |
육아 플랫폼 '위대한육아'를 운영하는 위드플레이북이 영유아 식생활 전문기업 이너프유와 상품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계약으로 이너프유의 이유식 및 영유아 식품이 위대한육아 앱(애플리케이션) 내 인앱 커머스 '위대한스토어'에 입점한다. 위대한스토어는 2026년 2월 초 오픈 예정이다.
위대한스토어는 영유아 발달 단계와 부모 상황에 맞는 브랜드를 선별, 입점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무작위 입점이 아닌 플랫폼 자체 기준에 따라 발달 단계별로 제품을 큐레이션하는 구조라고 업체 측은 말했다.
계약에 따라 위드플레이북은 영유아 발달 단계별 인사이트 정리와 제품 큐레이션, 상세페이지 기획을 맡는다. 이너프유는 제품 공급과 영양 성분·원료 정보 제공, 배송·CS(고객만족) 협력을 담당한다.
양사는 앞서 영유아 맞춤형 영양·식생활 콘텐츠 공동 기획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한 바 있다.
위드플레이북 측은 "부모가 아이의 신체 발달 시점에 맞는 이유식을 선택할 수 있도록 제품을 재구성해 제안할 것"이라며 "발달 인사이트를 실제 소비 선택으로 연결하는 구조를 구현했다"고 말했다.
위드플레이북은 영유아 발달 인사이트 기반 부모 실천형 코칭·놀이 추천 플랫폼 '위대한육아'를 운영하는 기업이다. 이너프유는 성장 단계별 식품과 영양 솔루션으로 다양한 이유식 제품을 공급하는 기업이다.
이두리 기자 ldr5683@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