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송은이, 과한 취미 생활 독 됐다…"방아쇠 증후군 생겨, 재발하면 수술" 고백 (비보티비)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장주원 기자) 송은이가 취미로 인해 병까지 얻었다고 밝혔다.

21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비보티비'에는 '왜 이렇게 반응이 뜨거운데....? 송은이 김숙 주선 소개팅 월드컵? 후보자를 바로 공개합니다! [비밀보장 553회]'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송은이와 김숙은 사연자들의 '갓생' 자랑을 들으며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송은이는 '갓생'을 사느라 족저막근염까지 걸렸다는 한 구독자의 사연을 읽고 "족저막근염이 많이 걷는 사람들, 뛰는 사람들한테 생기는 거다. 사실 아픈 부위를 안 쓰는 게 제일 좋은 치료다"라고 충고했다.

송은이는 "저는 그냥 놔뒀다"고 고백했고, 김숙은 "언니 러닝 그만해야 하는 거 아니냐"며 걱정을 드러냈다. 송은이는 "그만해야 되는 게 맞다. 근데 저는 그냥 한다"고 말했다.



이어 송은이는 "그리고 손가락 아픈 이유도 방아쇠 증후군이 생겼기 때문이다. 테니스를 칠 때 힘을 주고 했더니 손가락이 방아쇠 당기듯 펴진다. 병원 가서 물어보니 '방아쇠 증후군이다'고 하더라"고 밝혔다.

송은이는 "테니스 3주 정도 쉬었다. 혹시 있으신 분들은 주사 맞고, 약 먹고 그러면 괜찮지만 재발하면 수술이다. 계속 주변 근육을 풀어줘야 된다. 그럼 또 테니스 칠 수 있다"고 전했고, 김숙은 "쉬라고, 좀. 아픈데도 저런 사람들 진짜..."라며 이해하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사진= 엑스포츠뉴스 DB, 유튜브 '비보티비'

장주원 기자 juwon5214@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2. 2트럼프 가자 평화위
    트럼프 가자 평화위
  3. 3조코비치 호주오픈 3회전
    조코비치 호주오픈 3회전
  4. 4대통령 피습 테러
    대통령 피습 테러
  5. 5장동혁 단식 중단
    장동혁 단식 중단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