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소득층 가구 대상 연탄 1800장 전달
2026학년도 1학기 2차 신·편입생 모집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에 참여한 서울디지털대 뷰티미용학과와 월드뷰티마스터 관계자들이 기념촬영하고 있다./사진제공=서울디지털대 |
서울디지털대학교 뷰티미용학과가 지난 17일 서울 서대문구 남가좌동에서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22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사회적 기업 '좋은 이웃'이 주최하고 파크골프, 한국통합교육원, ㈜이젠, 청호건설㈜ 등이 주관했다.
봉사활동에는 뷰티미용학과 재학생과 교수, 월드뷰티마스터 회원 등 50여명이 참여했다. 이들은 서울 서쪽 경계 지역인 수색동과 경의중앙선 수색역 인근에 거주하는 저소득층 가구를 대상으로 연탄 1800장을 배달했다.
김미연 뷰티미용학과장은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는 학생들이 이웃을 사랑하고 나눔의 가치를 직접 실천할 수 있는 뜻깊은 활동"이라며 "앞으로도 나눔 문화를 확산하고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실천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서울디지털대 뷰티미용학과는 △뷰티케어 △뷰티디자인 △K-뷰티마케팅 △글로벌 뷰티 플래너 △뷰티에듀 등 다양한 전공 트랙을 운영하고 있다. 졸업생은 4년제 미용학사 학위와 함께 미용종합면허를 취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다양한 자격증 과정을 운영 중이다.
한편 서울디지털대는 오는 24일부터 다음달 13일까지 2026학년도 1학기 2차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자세한 내용은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전화·카카오톡 문의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권태혁 기자 taehkd@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