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2화 만에 시청률 폭락했다더니…김혜윤, ♥로몬과 9년 만에 재회했다 "로코 케미" ('오늘부터')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정세윤 기자]
사진제공=SBS

사진제공=SBS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 김혜윤과 로몬이 9년 만에 서로를 다시 만났다.

SBS 금토드라마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은 인간이 되기 싫은 MZ 구미호와 자기애 과잉 인간의 좌충우돌 망생 구원 판타지 로맨스다. 지난 16일 첫 방송된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은 1화 3.7%, 2화 2.7%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쉽지 않은 출발을 알렸다.

사진제공=SBS

사진제공=SBS



시청률과 다르게 화제성은 뜨겁다. 김혜윤은 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부문 4위에 이름을 올렸다. 그는 극 중 인간이 되고 싶지 않은 MZ 구미호 은호 역을 맡아 900년의 서사를 간직한 과거와 현재, 무한한 상상력을 자극하는 현실과 판타지의 경계를 오가며 극의 몰입을 이끌었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 은호와 강시열(로몬 분)은 9년 만에 재회했다. 현우석(장동주 분)의 부상으로 강시열은 청소년 국가대표에 대체 발탁, 해외 유명 구단 소속의 '월클 축구 스타'로 거듭났다. 하지만 현우석은 국내 4부 리그에서도 방출당해 더는 축구를 할 수 없는 상황이었다. 바로 그때 두 사람이 은호의 소원 명함을 발견했고, 강시열과 현우석은 하루아침 뒤바뀐 운명을 맞이했다.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 3회는 오는 23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정세윤 텐아시아 기자 yoon@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2. 2장동혁 단식 중단
    장동혁 단식 중단
  3. 3씨엘 기획사 미등록 송치
    씨엘 기획사 미등록 송치
  4. 4진주 집현면 산불 진화
    진주 집현면 산불 진화
  5. 5장동혁 병문안
    장동혁 병문안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