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환승연애4’ 박현지, 쏟아지는 악플에 “못난 모습 너그러이 봐주길”

OSEN
원문보기

[OSEN=김채연 기자] ‘환승연애4’ 출연자 박현지가 악플 세례에도 의연한 태도로 소감을 전했다.

22일 박현지는 개인 SNS를 통해 “안녕하세요. 환승연애4 박현지입니다”라며 프로그램이 종영한 뒤 장문의 소감을 게재했다.

이날 박현지는 “긴장되고 설레는 마음으로 입주했던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한 해가 바뀌었네요”라며 “평범하게 살던 제가 우연한 기회를 통해 환승연애라는 프로그램을 만나 과분하게도 응원해 주시는 분들께 위로를 많이 받기도 했고, 부족한 제 모습이 미워 자책도 많이 했습니다”라고 털어놨다.

이어 “많이 울고 웃었던 지난여름 좋은 사람들을 만나 행복했고, 인생에서 평생 잊지 못할 추억으로 간직될 것 같아요”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박현지는 “미숙하고 부족한 모습마자 이해해 주시고 끝까지 함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좋은 에너지를 많이 줄 수 있는 건강한 사람이 되려고 노력 중이에요”라고 털어놨다.

박현지는 “못난 모습은 부디 너그러이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날이 많이 추워요. 감기 조심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고 글을 마무리했다.


한편, 박현지는 최근 종영한 티빙 오리지널 예능 ‘환승연애4’에 전 남자친구 성백현, 신승용과 함께 출연했다. 박현지는 최종 선택에서 조유식을 선택하며 최종 커플이 됐다.

/cykim@osen.co.kr

[사진] SNS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2. 2장동혁 단식 중단
    장동혁 단식 중단
  3. 3씨엘 미등록 기획사 운영
    씨엘 미등록 기획사 운영
  4. 4트럼프 가자 평화위
    트럼프 가자 평화위
  5. 5푸틴 그린란드 매입가
    푸틴 그린란드 매입가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