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아시아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김해 봉사단체 '함지박' 지역사회나눔 활동 펼친다

아시아투데이 허균
원문보기


'우리들의 집'과 후원 협약 체결

봉사단체 '함지박'이 장애인 거주시설 '우리들의 집'과 후원 협약을 맺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허균 기자

봉사단체 '함지박'이 장애인 거주시설 '우리들의 집'과 후원 협약을 맺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허균 기자



아시아투데이 허균 기자 = 경남 김해 지역 봉사단체 '함지박'이 장애인 거주시설과 후원 협약을 맺고 지역사회 나눔 행보를 이어간다.

함지박은 22일 김해 상동 소재 장애인 거주시설 '우리들의 집'과 협약식을 갖고, 향후 2년간 총 480만 원의 후원금을 전달해 시설 거주 장애인들의 복지 증진을 돕기로 약속했다.

이번 협약은 지난해 12월 취임한 제5대 손이식 회장의 취임 후 첫 공식 행보다. 2017년 7명의 회원으로 시작된 함지박은 그동안 해반천·신어천·대청천 등 김해 주요 하천 정화 활동을 비롯해 다문화 가정 의류 기부, 지역 장학생 지원 등 폭넓은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왔다.

단체는 이번 후원 협약을 기점으로 소외된 이웃을 위한 체계적인 봉사 시스템을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다. 특히 다문화 가정 나들이 지원과 바자회 수익금 기탁 등 기존에 이어온 활동들도 손 회장 취임 이후 더욱 깊이 있게 추진해 나갈 방침이다.

손이식 함지박 회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장애인 거주시설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건강 악화
    이해찬 건강 악화
  2. 2양현민 최참사랑 득녀
    양현민 최참사랑 득녀
  3. 3린샤오쥔 올림픽 출전
    린샤오쥔 올림픽 출전
  4. 4토트넘 수비수 영입
    토트넘 수비수 영입
  5. 5정관장 소노 경기
    정관장 소노 경기

아시아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