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19살 연하♥' 이한위, 셋째 子 얻었는데... "치매 가족력 있다"

MHN스포츠 최채원
원문보기

(MHN 최채원 기자) 배우 이한위가 치매 가족력을 밝혀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다.

지난 21일 TV조선 공식 채널에는 '치매를 철저히 예방 중인 이한위의 뇌 건강 관리 비결은?!_알콩달콩 310회 예고 TV CHOSUN 260122 방송'이라는 제목의 예고편이 공개됐다.

게시된 영상에서 이한위는 "저희 어머니께서 치매를 앓으신, 치매 가족력이 있다"라며 "그래서 (내가 치매에 걸리면) 내가 보호해야 할 가족들이 오히려 나를 간병해야 되는 상황이 올 것 아니냐"라고 걱정을 드러냈다.

이에 패널 강성진이 "아이들이 많이 어리지 않냐. 그래서 더 걱정이 크시겠다"라며 공감하자, 이한위는 "제 아들이 대학갈 때쯤이면 제가 70세다"라고 답해 놀라움을 샀다. 그는 "치매라도 걸리고 나면 아이들과 같이 놀아줄 수도 없다는 게 슬플 것 같아서, 지금부터 조심하고 치매에 대해 많이 공부하고, 대비하려고 노력하고 있다"라고 덧붙여 우려를 샀다.

그러면서 이와 함께 본 방송에서 이한위의 뇌 건강 관리 비결이 소개될 것이라고 예고돼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았다.

누구나 공감할 수 있고, 누구나 겪을 수 있는 일상 속 생활정보 이야기를 소개하는 프로그램 '알콩달콩'은 TV조선에서 매주 목요일 저녁 7시에 방송된다.


한편 1961년생인 이한위는 19세 연하인 1980년생 아내와의 재혼 소식을 알리며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후 50대의 나이에 2008년 첫째 이경 양, 2010년 둘째 이윤 양, 2011년 셋째 이온 군을 품에 안으며 가정을 꾸렸다.

사진=TV조선 공식 채널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쿠팡 ISDS 분쟁
    쿠팡 ISDS 분쟁
  2. 2트럼프 평화위원회 출범
    트럼프 평화위원회 출범
  3. 3박철우 우리카드 승리
    박철우 우리카드 승리
  4. 4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5. 5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