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조선 언론사 이미지

나폴리맛피아, '김선호 닮은꼴' DM에 단호한 선긋기..."이러다 욕먹는다"

스포츠조선 김준석
원문보기




[스포츠조선 김준석 기자] 셰프 나폴리맛피아가 배우 김선호 닮은꼴로 인한 뜻밖의 'DM 러시'에 유쾌한 선긋기에 나섰다.

나폴리맛피아는 22일 자신의 SNS에 장문의 글을 올리며 최근 반복되고 있는 오해를 정리했다.

그는 "요즘 자꾸 저보고 김선호 닮았다고 메시지를 보내시는데, 정말 저 아니다"라며 시작부터 웃픈 현실을 전했다.

이어 "길에서 비슷한 사람을 봤다고 DM 보내주시는 분들도 계신데, 확인 안 된 상태로 저한테 메시지 주시면 곤란하다"고 덧붙였다. 말투는 정중했지만, 반복된 상황에서 나오는 현실적인 피로감이 고스란히 묻어났다.

특히 나폴리맛피아는 "마지막으로 한 번만 더 말씀드린다. 저 김선호 닮지 않았다"며 단호하면서도 유머 섞인 결론을 남겼다.

함께 공개된 메시지 캡처에는 "김선호 아니에요?", "진짜 김선호인 줄"이라는 DM이 줄줄이 담겨 있어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불쾌함 대신 "앞으로는 이런 메시지 받지 않겠다"며 상황을 깔끔하게 정리했다. 과한 반응 없이 웃으며 선을 긋는 모습에 오히려 호감도가 높아졌다는 반응도 이어졌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닮았다고 DM 보내는 게 더 웃기다", "유머 있게 잘 말한 듯", "이쯤이면 인정받은 거 아니냐" 등 공감 섞인 댓글을 남겼다.

narusi@sportschosun.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2. 2트럼프 가자 평화위
    트럼프 가자 평화위
  3. 3조코비치 호주오픈 3회전
    조코비치 호주오픈 3회전
  4. 4대통령 피습 테러
    대통령 피습 테러
  5. 5장동혁 단식 중단
    장동혁 단식 중단

스포츠조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