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러브미' 장률, 다정·스윗→혼란까지…미공개 스틸

뉴스1 장아름 기자
원문보기
JTBC·SLL·하우픽쳐스

JTBC·SLL·하우픽쳐스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러브 미' 장률의 미공개 스틸이 공개됐다.

22일 매니지먼트mmm은 JTBC 금요시리즈 '러브 미'에서 주도현 역으로 활약 중인 장률의 미공개 스틸을 방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각기 다른 분위기를 풍기고 있는 극 중 도현의 모습이 담겼다. 기타를 치며 준경(서현진 분)이 좋아하는 노래를 불러주는가 하면, 준경을 그윽한 눈빛으로 바라보는 등의 모습에서 밝은 에너지와 스윗하고 다정한 매력이 느껴진다.

반면 극이 진행될수록 점점 미소를 잃어가는 도현의 표정도 눈길을 끈다. 예측할 수 없었던 상황들이 하나둘 눈앞에 벌어지면서 머릿속이 복잡해진 도현의 혼란스러움이 고스란히 담겨 있어 보는 이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앞서 지난 방송에서는 준경의 진심을 확인하고 결혼을 약속한 도현에게 커다란 감정의 요동이 찾아온 상황이 그려졌다. 다니엘(문우진 분)이 친아들이 아닐 수도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자 큰 충격에 휩싸였고, 일상을 지키기 위해 비밀리에 묻어두기로 했지만 괴로운 마음을 숨길 수가 없었다.

그러나 준경이 윤주(공성하 분)에게 홧김에 다니엘의 비밀에 대해 말해버리면서, 이는 더 이상 도현과 준경만의 비밀이 아닌 상황이 됐다. 종영까지 단 2회가 남은 가운데, 과연 도현은 자신에게 닥친 혼돈의 소용돌이를 이겨내고 준경과의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을지 본 방송이 더욱 주목된다.


'러브 미'는 오는 23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된다.

aluem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200억 탈세 의혹
    차은우 200억 탈세 의혹
  2. 2쿠팡 ISDS 중재
    쿠팡 ISDS 중재
  3. 3평화위원회 출범
    평화위원회 출범
  4. 4박철우 우리카드 삼성화재
    박철우 우리카드 삼성화재
  5. 5이수혁 팬미팅 해명
    이수혁 팬미팅 해명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