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세계비즈 언론사 이미지

GC녹십자 기능성 비타민 ‘비맥스’, 5년 연속 브랜드 명예의전당

세계비즈
원문보기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시상식장에서 이정우 GC녹십자 CHC본부장(오른쪽)이 상을 받고 있다. GC녹십자 제공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시상식장에서 이정우 GC녹십자 CHC본부장(오른쪽)이 상을 받고 있다. GC녹십자 제공


GC녹십자의 기능성 비타민 브랜드 ‘비맥스’가 ‘2026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에서 5년 연속 수상을 달성했다고 22일 밝혔다.

브랜드 명예의 전당은 산업통상부 후원하에 산업정책연구원(IPS)이 주관하는 시상으로, 매년 4개 분야(경영 실적, 브랜드 가치, 고객 만족, 마케팅 커뮤니케이션)를 종합 평가해 선정한다. 비맥스는 기능성 비타민 부문의 고객 만족 분야에서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아 5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

비맥스 라인업은 비타민 B군 포함 비타민 10여종, 각종 미네랄을 균형 있게 함유해 육체피로와 체력저하를 개선한다. 특히 ‘비맥스 제트’는 체내 코엔자임 형태로 빠른 효과를 보이는 활성형 비타민인 메코발라민이 표준제조기준 1일 최대 함량으로 들어가 신경통 완화 효능이 뛰어나다. 아울러 두뇌 피로와 육체 피로를 동시에 개선한다고 알려진 벤포티아민(B1), 비스멘티아민(B1) 등 5종 활성비타민을 함유했다.

이정우 녹십자 CHC본부장은 ”현대인의 식습관 및 생활패턴 변화를 반영한 라인업을 항상 고심하고 있다”며 “5년 연속 수상은 이에 대한 결과를 보여준 거 같아 기쁘고 앞으로도 고객 니즈에 맞춘 제품을 내놓겠다”고 말했다.

비맥스 라인업은 일반의약품으로 약국에서만 구입할 수 있다.

박재림 기자 jamie@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대통령 정책
    대통령 정책
  2. 2또 럼 서기장 연임
    또 럼 서기장 연임
  3. 3정성호 쿠팡 투자사 주장
    정성호 쿠팡 투자사 주장
  4. 4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5. 5캄보디아 스캠 범죄 압송
    캄보디아 스캠 범죄 압송

세계비즈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