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앱스토어 갈무리) |
(서울=뉴스1) 신은빈 기자 = 웹젠(069080)의 오픈월드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신작 '드래곤소드'가 22일 애플 앱스토어 인기 게임 순위 1위를 기록했다.
드래곤소드는 자유도 높은 오픈월드에서 콤보액션 기반의 화려한 전투를 펼칠 수 있는 게임으로, 21일 정식 서비스로 출시됐다.
출시 당일 오후 인기 순위 5위를 기록한 후 22일 0시부터 1위로 올라섰다. 오후 2시 기준으로도 1위를 유지 중이다.
웹젠은 드래곤소드 출시 후 카툰 랜더링 방식의 밝고 따뜻한 그래픽과 쉬운 조작이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다양한 퍼즐과 전투를 혼합한 필드 콘텐츠도 오픈월드에서 탐험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돕는다.
드래곤소드는 이번 인기 순위 1위 달성을 기념해 모든 게임 회원에게 캐릭터를 소환할 수 있는 '영롱한 여신석' 10개를 제공할 계획이다.
신규 게임 회원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출석 보상부터 용병단 레벨·의뢰 달성 등 게임 플레이 진척도에 따라 캐릭터 소환 재료와 주요 성장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 6종에 참여할 수 있다.
공식 커뮤니티와 사회연결망서비스(SNS)에서도 캐릭터 생성 인증을 비롯해 추가 보상이 걸린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브랜드 홈페이지와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bea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