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아내한테 작업 걸었다"며 기내서 난동…결국 쫓겨난 남성(영상)

뉴시스 최현호
원문보기
[뉴시스] 사우스웨스트항공 기내에서 난동을 부리는 남성의 모습. (사진=mikeandbo 인스타그램) 2026.1.22 *재판매 및 DB 금지

[뉴시스] 사우스웨스트항공 기내에서 난동을 부리는 남성의 모습. (사진=mikeandbo 인스타그램) 2026.1.22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최현호 기자, 최승혜 인턴 = 여객기 내에서 다른 승객이 자기 아내에게 추파를 던졌다며 난동을 부린 남성의 영상이 온라인 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21일(현지 시간) 뉴욕포스트에 따르면 지난 12일 한 인스타그램 이용자는 사우스웨스트항공 여객기 내에서 회색 티셔츠와 야구모자를 쓴 남성이 난동을 부리는 영상을 올렸다.

영상 속에서 승무원은 이 남성을 제지하며 "변명의 여지가 없으니 당장 내리셔야 해요"라고 말한다.

다른 승객들은 낄낄거리며 이 남성을 비웃는다. 다른 승객 한 명은 "모두가 당신이 내리길 바란다"고 말하기도 했다.

그러자 문제의 남성은 "당신들도 한 마디 거들고 싶냐"면서 "만약 당신 아내가 저기서 다른 남자랑 얘기하고 있다면, 당신은 그냥 거기 앉아서 겁쟁이처럼 당하기만 할 건가"라고 말했다.

이후 이 남성은 승무원의 하차 요청에 어쩔 수 없이 자리에서 일어나 갖고 있던 피자박스와 비닐봉지를 챙기면서 계속 말을 이어간다. 그는 다른 승객을 향해 "이 개자식아 입 함부로 놀리지 마"라며 욕설을 퍼붓기도 했다.


그러던 중 한 쪽에서 이 모습을 스마트폰으로 찍고 있던 한 승객은 "한 조각에 1 달러"라고 그 남성을 도발했다.

남성은 "이 멍청아 휴대폰 좀 내려놔" "내가 너한테 음식을 던지게 하지 마" 등의 말을 하며 위협한다. 그러다 남성은 도발한 승객을 향해 비닐봉지를 던지기도 한다.

이후 이 남성은 결국 공항 당국 관계자를 따라 여객기에서 나간다.


현지 누리꾼들은 "이럴 때 비행기에서 박수를 쳐도 괜찮지" "최소 5년 동안 입국 금지 조치를 내려야 한다" "아내가 비행기에서 다른 남자와 이야기하던 이유를 알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공감언론 뉴시스 wrcmania@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쿠팡 ISDS 분쟁
    쿠팡 ISDS 분쟁
  2. 2트럼프 평화위원회 출범
    트럼프 평화위원회 출범
  3. 3박철우 우리카드 승리
    박철우 우리카드 승리
  4. 4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5. 5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뉴시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