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베이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모이몰른, 출산 선물세트 '모이 요정 패키지' 선보여

베이비뉴스
원문보기
[심주인 기자] 【베이비뉴스 심주인 기자】

모이몰른 출산 선물세트 ‘모이 요정 패키지’. ⓒ한세엠케이

모이몰른 출산 선물세트 ‘모이 요정 패키지’. ⓒ한세엠케이


국내 대표 패션기업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지원, 임동환)가 전개하는 글로벌 베이비웨어 브랜드 모이몰른이 2026년을 맞아 출산 선물세트 '모이 요정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모이 요정 패키지는 출산을 앞둔 임산부를 포함해 소중한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기획됐다. 자연 속 요정들이 아기의 탄생을 축복하는 스토리를 담은 캐릭터 세계관을 패키지 전반에 적용해 아이의 탄생을 축하하는 의미와 실용성을 함께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패키지는 기존 가성비 중심에서 한 단계 나아가 소재와 디테일을 한층 강화했다. 탄탄한 소재를 사용해 형태 변형을 최소화했으며, 히든 자석 디테일을 더해 완성도를 높였다. 선물 후에도 아이용품이나 소품을 수납할 수 있는 박스로 재활용할 수 있도록 제작해 실용성과 친환경적 가치를 모두 고려했다.

이번 선물세트는 모이몰른 26SS 시즌 신생아 주력 라인인 미니모이 컬렉션으로 구성됐다. 이 가운데 말띠 해를 맞아 출시된 '포니팜 밤부 배냇 선물세트’ 2종은 밤부 소재를 사용해 항균·소취 기능이 뛰어나고, 피부에 닿는 촉감이 부드러워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귀여운 말 모티브 디자인의 배냇저고리와 배냇가운, 출산용품 등으로 구성돼 신년 선물로도 안성맞춤이다.

모이몰른은 출산 선물 수요에 맞춰 시즌별 스토리텔링을 담은 유니크한 컬렉션을 다채롭게 선보이며 출산 선물로 자연스럽게 떠오르는 브랜드로 인식되고 있다. 최근에는 배냇저고리와 배냇가운을 비롯해 출산 후 바로 활용할 수 있는 용품까지 라인업을 확장하며 출산 선물 시장에서의 존재감을 꾸준히 키워나가고 있다.


한세엠케이 김지원 대표는 "출산을 축하하는 선물이 단순한 제품을 넘어, 따뜻한 마음과 메시지를 함께 전달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모이 요정 패키지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모이몰른은 출산과 육아의 모든 순간에 함께할 수 있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모이 요정 패키지는 모이몰른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스타일24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26SS 미니모이 컬렉션 전 품목 대상으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해당 프로모션은 2026년 2월 21일까지 이어진다.

아울러 모이몰른의 편집샵 모이모키에서는 유아 쪽쪽이 전문 브랜드 '스와비넥스’를 새롭게 선보이며, 입소문난 '제로제로 모유촉감 올실리콘 쪽쪽이’와 젖병 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육아용품을 한 공간에서 살펴볼 수 있도록 구성해 출산 준비 고객의 편의성을 높였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저작권자 Copyright ⓒ 베이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베트남 럼 서기장 연임
    베트남 럼 서기장 연임
  2. 2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3. 3이재명 울산 민생쿠폰
    이재명 울산 민생쿠폰
  4. 4캄보디아 스캠 범죄 압송
    캄보디아 스캠 범죄 압송
  5. 5이사통 고윤정
    이사통 고윤정

베이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