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나솔' 29기 시청률 상승으로 엔딩, 최고의 1분은 영자·현숙의 영철 '명품 내로남불' 지적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사진=나는 솔로 방송 캡처

사진=나는 솔로 방송 캡처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나는 SOLO’(나는 솔로)가 ‘결혼 커플’ 영철-정숙의 해피엔딩으로 ‘연상연하 특집’을 훈훈하게 마쳤다.

21일 방송된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영수-옥순, 영철-정숙이 ‘최종 커플’로 맺어져 시청자들의 응원을 받았다.

특히 29기 결혼 커플의 정체는 영철-정숙으로 밝혀졌고, 이미 두 사람은 혼인신고까지 했으며 오는 4월 결혼식을 올린다는 경사를 전해 안방을 뜨겁게 달궜다.

이날 방송은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4.2%(수도권 유료방송가구 기준 SBS Plus·ENA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4.7%까지 치솟았다. 지난 방송분이 기록한 3.6%보다 0.6%P 상승한 수치다. ‘나는 SOLO’의 타깃 시청률인 ‘남녀2049’에서는 2.01%를 보여 동시간대 1위를 수성했다.

‘최고의 1분’은 영자-현숙이 영철의 ‘명품 내로남불’ 태도에 대해 지적하는 장면이 차지했다. 이와 함께,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에서 집계하는 ‘펀덱스 차트’(1월 20일 발표)에서 ‘TV 비드라마 화제성’ 3위에 올라 식을 줄 모르는 인기를 과시했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2. 2트럼프 가자 평화위
    트럼프 가자 평화위
  3. 3조코비치 호주오픈 3회전
    조코비치 호주오픈 3회전
  4. 4대통령 피습 테러
    대통령 피습 테러
  5. 5장동혁 단식 중단
    장동혁 단식 중단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