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장윤정, ♥도경완과 각방…"소파에서 자는 이유 있다" ('장공장장윤정')

MHN스포츠 김해슬
원문보기


(MHN 김해슬 기자) 가수 장윤정이 남편 도경완과의 각방 생활을 고백했다.

지난 21일 채널 '장공장장윤정'에는 '그래서 이게 얼마라구요? 내돈내산 장윤정과 함께 하는 아이쇼핑'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공개된 영상 속 장윤정은 "목표는 아이쇼핑이다. 제가 너무 좋아하는 가구 편집숍하고 추천받은 그릇 구경을 갈 것"이라며 들뜬 모습을 보였다. 가구들을 둘러보던 그는 "금액 보고 놀랄 수 있는데, 큼직할수록 제대로 된 거 사는 주의다. 오래 두고 쓸 것들은 한참 둘러보는 편"이라고 말했다.

장윤정은 회사 다이닝룸에서 사용 중인 식탁을 소개하며 "온라인상에서 변신하는 식탁을 '장윤정 식탁'이라고 하더라. 그거 아니다"라며 "강화유리라 뜨거운 걸 내려놔도 상관없고 스크래치도 잘 안 난다"고 설명했다.

이어 장윤정은 최근 거실 소파로 구입한 제품을 짚으며 "등받이를 뒤로 밀 수 있어서 면적이 넓어진다. 남편이 그냥 여기에서 잔다. 이걸 산 이후로 각방을 쓰게 됐다. 여기에서 (도)경완 씨랑 하영이가 같이 잔다. 이 소파를 너무 좋아한다"고 각방살이를 하게 됐다고 이야기했다.

또 장윤정은 야외 테라스에 비치할 아웃도어 가구도 살펴봤다. 장윤정은 "밖에다 뭘 놔야 하나 고민했는데 (도)경완 씨가 캠핑용품으로 다 해놨다. 캠핑용품 자리에 이런 거 못 놓지 않나. 그래서 부딪히는 중이다. 싸워야 하나"라고 현실 부부 면모를 보여 웃음을 안겼다.


장윤정은 지난 2013년 도경완과 결혼해 슬하에 아들 연우, 딸 하영이를 두고 있다. 이들 가족은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등 방송을 통해 일상을 공개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사진= 장윤정, 채널 '장공장장윤정'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2. 2김병기 공천헌금 의혹
    김병기 공천헌금 의혹
  3. 3장재원 교제살인 무기징역
    장재원 교제살인 무기징역
  4. 4이사통 김선호
    이사통 김선호
  5. 5월드컵 베이스캠프 과달라하라
    월드컵 베이스캠프 과달라하라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