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아이뉴스24 언론사 이미지

모토로라, 5.99mm 초슬림 스마트폰 '엣지 70' 국내 출시

아이뉴스24 황세웅
원문보기
[아이뉴스24 황세웅 기자] 모토로라코리아는 초슬림 디자인과 강력한 배터리 성능을 결합한 엣지 시리즈 신제품 '모토로라 엣지 70'을 국내에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모토로라코리아는 초슬림 디자인과 강력한 배터리 성능을 결합한 엣지 시리즈 신제품 '모토로라 엣지 70'을 국내에 출시했다. [사진=모토로라]

모토로라코리아는 초슬림 디자인과 강력한 배터리 성능을 결합한 엣지 시리즈 신제품 '모토로라 엣지 70'을 국내에 출시했다. [사진=모토로라]



모토로라 엣지 70은 회사 동급 제품 중 가장 얇은 5.99㎜ 두께와 159g 초경량 무게를 구현해 휴대성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공식 출고가는 55만원(VAT 포함)이다.

해당 제품은 KT를 통해 출시되며, 이날부터 전국 KT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KT샵에서 판매된다.

디자인 측면에서는 항공기급 알루미늄 프레임을 적용하고, 나일론 소재에서 영감을 받은 후면 마감으로 슬림하면서도 따뜻한 감성의 외관을 구현했다. 전면에는 코닝 고릴라 글래스 7i를 탑재해 슬림한 외관에도 내구성을 확보했다.

배터리 성능 역시 강조됐다. 엣지 70은 실리콘-카본 배터리 기술을 적용한 4800mAh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해 복합 사용 기준 최대 38시간, 연속 동영상 재생 기준 최대 29시간 사용 가능하다. 충전은 68W 터보파워 유선 충전과 15W 터보파워 무선 충전을 모두 지원한다.

카메라는 전면·후면 모든 카메라에 5000만 화소 고해상도 센서를 탑재했다. 메인 카메라는 4K 영상 촬영과 확장된 HDR 커버리지를 지원하며, OIS(광학식 손떨림 보정)를 적용해 안정적인 촬영이 가능하다.


팬톤 컬러 인증과 스킨톤 인증을 획득해 자연스러운 색감 표현을 구현했다. 여기에 moto AI 기반 포토 인핸스먼트 엔진을 통해 시그니처 스타일, 액션 샷, 그룹 샷 등 다양한 AI 촬영 기능을 제공한다.

성능 면에서는 퀄컴 스냅드래곤 7 Gen 4 모바일 플랫폼을 탑재해 AI 처리 성능과 CPU·GPU 전반에서 향상된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6.7인치 PoLED 디스플레이는 최대 120㎐ 주사율을 지원한다.

내구성 측면에서도 미 국방부 군사 표준(MIL-STD 810H)을 충족했으며, IP68·IP69 등급의 방진·방수 성능을 확보했다.


국내 출시 색상은 가젯 그레이와 릴리 패드 두 가지로, 팬톤 컬러 팔레트에서 엄선한 색상을 적용해 슬림한 디자인과 조화를 이루도록 했다.

/황세웅 기자(hseewoong89@inews24.com)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2. 2장동혁 단식 중단
    장동혁 단식 중단
  3. 3씨엘 기획사 미등록 송치
    씨엘 기획사 미등록 송치
  4. 4진주 집현면 산불 진화
    진주 집현면 산불 진화
  5. 5장동혁 병문안
    장동혁 병문안

아이뉴스24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