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손태진, 로맨틱 꽃길 이벤트…"소중한 그녀 위해 준비, 떨려"('편스토랑')

스포티비뉴스 정혜원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가수 손태진이 소중한 사람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펼친다.

23일 방송되는 KBS2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서울대 출신 대표 엄친아, 오디션만 나갔다 하면 1등이 취미인 손태진의 특별한 하루가 공개된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멋짐을 장착한 채 요리를 하며, 로맨틱한 이벤트를 준비하는 것. 손태진이 "소중한 그녀"라며 이벤트까지 선물하는 사람은 대체 누구일지 관심이 모인다.

VCR 속 손태진의 독립 하우스는 지난 방송과 180도 다른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이삿짐이 가득했던 지난 방송과 달리 깔끔하게 정돈된 집에 반짝이는 조명, 로맨틱한 꽃길까지 준비된 것. 심상치 않은 로맨틱한 분위기에 '편스토랑' 식구들은 "프러포즈?"라며 의심의 눈초리를 보낸다. 손태진은 "소중한 그녀를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 떨린다"라며 사뭇 긴장한 듯한 모습을 보인다.

이어 손태진은 흰 셔츠에 앞치마를 장착하고 주방에 선다. 무심한 듯 걷어 올린 소매, 요리에 집중한 눈빛에서 지난 방송과는 다른 매력이 넘쳐흐른다고. 뿐만 아니라 손태진은 해외살이를 하는 동안 현지인 친구들에게 직접 배웠던 프랑스 요리, 이탈리아 요리를 선보여 감탄을 유발한다.

요리를 하며 더욱 눈에 띈 것은 손태진의 외국어 실력. 지난 방송에서도 손태진은 뛰어난 외국어 실력으로 주목받았다. 손태진은 프랑스 요리, 이탈리아 요리를 하며 프랑스어, 이탈리아어로 간단히 요리를 소개하고, 맛 표현을 전한다. 이에 '편스토랑' 식구들 모두 "역시 다국어 능력자"라며 손태진이 외국어를 사용할 때마다 "다시 한번만 말해달라"라고 해 잠시 외국어 수업이 벌어지기도 한다.

'편스토랑'은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30분 KBS2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2. 2장동혁 단식 중단
    장동혁 단식 중단
  3. 3씨엘 기획사 미등록 송치
    씨엘 기획사 미등록 송치
  4. 4진주 집현면 산불 진화
    진주 집현면 산불 진화
  5. 5장동혁 병문안
    장동혁 병문안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