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롯데百 부산본점, 유튜버 '다흑'과 함께하는 곤충·파충류 팝업

뉴스1 장광일 기자
원문보기

23일부터 2월1일까지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곤충&파충류 팝업스토어 포스터.(롯데백화점 부산본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곤충&파충류 팝업스토어 포스터.(롯데백화점 부산본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부산=뉴스1) 장광일 기자 =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이 23일부터 다음 달 1일까지 백화점 지하1층 시그니처 팝업존에서 '곤충&파충류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백화점 측에 따르면 이번 팝업스토어는 105만 구독자를 보유한 곤충·파충류 유튜버 '다흑'이 운영하는 파충류 샵 '더 쥬'와 함께하는 체험형 공간으로 만들어진다. 이곳에서 관람 동선을 따라 테마별 전시, 희귀 곤충과 파충류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전시 공간의 경우 입구에 거북이 방사장을 배경으로 한 '오프닝 포토존'이 조성된다. '곤충존'에서는 다양한 곤충을 관람할 수 있고 '아마존 사진전'에서는 아마존의 생태를 사진으로 관람할 수 있다.

이번 전시 핵심 공간인 '파충류 전시존'과 '비바리움존'에서는 평소 접하기 힘든 희귀 파충류들의 모습을 관찰할 수 있다. 그린이구아나, 블랙스파니테일 이구아나 등 희귀종 이구아나와 대형뱀 레틱파이톤, 소형 악어 드워프카이만 등이 전시된다.

팝업 기간 전문 사육사가 현장에 상주하며 동물 건강을 수시로 체크하고 고객 안전에 대비할 계획이라고 백화점 측이 전했다.

'가챠&기프트존'에선 곤충·파충류 사육용품과 관련 굿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전문가가 진행하는 '곤충·파충류 생태 설명 도슨트' 프로그램도 하루 4회 진행된다. 또 고객들에게 선착순으로 지역 베이커리 옵스의 1만 원 상품권(하루 20명)과 곤충 레고 블록(하루 50명)이 제공된다. 오는 25일엔 선착순 50명을 대상으로 다흑의 팬 사인회가 진행된다.

황정기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잡화팀장은 "이번 전시는 아이들에게는 생생한 체험 학습의 장, 일반 고객들에게는 도심에서 이색적인 경험을 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이 될 것"이라며 "고객들이 머무르고 경험하는 차별화 콘텐츠를 소개하는 데 집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ilryo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200억 탈세 의혹
    차은우 200억 탈세 의혹
  2. 2쿠팡 ISDS 중재
    쿠팡 ISDS 중재
  3. 3평화위원회 출범
    평화위원회 출범
  4. 4박철우 우리카드 삼성화재
    박철우 우리카드 삼성화재
  5. 5이수혁 팬미팅 해명
    이수혁 팬미팅 해명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