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디스패치 언론사 이미지

키키, '서울색' 첫 홍보대사…"아침 해 담은, 모닝옐로우"

디스패치
원문보기

[Dispatch=김지호기자] 키키가 서울의 색을 알리는 새로운 얼굴이 됐다.

키키는 지난 21일, 서울 중고 서울특별시청에서 진행된 '서울색' 홍보대사 위촉식에 참석했다. "서울을 물들이는 '서울색'의 홍보대사를 맡게 돼 너무 기쁘고 영광"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티키(팬클럽 명)를 비롯해, 키키를 사랑해주시는 모든 분들 덕분에 이렇게 의미 있는 역할을 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올해의 '서울색'은 '모닝 옐로우'(Morningyellow) 컬러다. 아침 해에서 느껴지는 일상의 평온과 활력을 담았다.

멤버들은 "아침 해의 활력을 담은 색인 만큼, 곧 있을 컴백 활동으로도 저희의 에너지를 전해드리겠다.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서울색'은 서울시가 새롭게 정립한 도시색이다. 선정된 색상은 축제, 행사, 제품, 시각 정보, 공간 등 다양한 분야에 활용된다.


'서울빛'은 서울색을 기반으로 조명 색값을 적용했다. 서울빛은 주요 랜드마크와 야간 명소의 조명 연출에 쓰인다. 서울의 활기찬 이미지를 형성할 예정이다.

키키는 앞으로 서울색과 서울빛의 의미를 알린다.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서울색 확산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키키는 오는 26일 오후 6시 미니 2집 '델룰루 팩'을 발매한다. 타이틀 곡 '404 (뉴 에라)'로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선다.



<사진출처=키키 공식 SNS>

<저작권자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2. 2장동혁 단식 중단
    장동혁 단식 중단
  3. 3씨엘 기획사 미등록 송치
    씨엘 기획사 미등록 송치
  4. 4진주 집현면 산불 진화
    진주 집현면 산불 진화
  5. 5장동혁 병문안
    장동혁 병문안

디스패치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