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롯데마트. |
롯데마트 문화센터가 22일부터 봄학기 회원 모집 접수를 진행한다. 송파점, 은평점 등 전국 59개 문화센터에서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접수를 완료한 고객에게는 문화센터와 롯데마트에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봄학기에는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디저트 '두바이 쫀득 쿠키(두쫀쿠)'를 직접 만들어보는 '두쫀쿠 베이킹 원데이 클래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아이들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마시멜로우, 코코아 파우더, 피스타치오 등 주요 재료를 단계별로 사용해 제작할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구성했다. 해당 강좌 수강료는 1만원으로 은평점, 롯데몰 수지점을 포함한 전국 50개 문화센터에서 진행된다.
롯데마트 문화센터는 어린이집 조기 하원이 잦아지면서 자녀와 함께하는 체험형 강좌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영아 대상으로 진행하는 16시~18시 시간대 강좌를 직전 겨울학기 대비 약 20% 확대했다. 해당 시간대 강좌 수강 고객에게는 'Happy Hour' 1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강좌 목록 내 '쿠폰' 아이콘을 클릭해 할인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0~2세 영아를 대상으로 개월 수에 맞춘 정규강좌도 운영한다. 자녀의 생년월일을 입력하면 연령대에 적합한 강좌를 안내한다. 0~12개월 영아를 대상으로 부모 참여형 애착 형성 프로그램과 오감놀이 강좌를 선보이며, 13~24개월 영아 대상으로는 반복적인 신체 활동을 통해 발달을 돕는 신체 활동 강좌를 운영한다. 또한 25~36개월 영아 대상으로는 사회성 발달과 규칙 인지를 돕는 강좌를 마련했다.
하수민 기자 breathe_in@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