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예선·2차 예선 예고편 공개
목요일 밤 9시 20분 방송
Mnet '쇼미더머니12' 제작진이 글로벌 예선과 '60초 불구덩이' 심사가 담긴 2회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Mnet |
[더팩트ㅣ강신우 기자] '쇼미더머니12'가 시그니처 '60초 불구덩이' 심사로 돌아온다.
Mnet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12' 제작진은 지난 21일 공식 소셜 미디어에 '쇼미더머니12' 2회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본격적인 글로벌 예선과 함께 '쇼미더머니'의 상징으로 꼽히는 2차 예선 '60초 불구덩이' 심사가 예고됐다. 예상치 못한 스타들의 글로벌 예선 등판이 예고돼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먼저 '월드 오브 스트릿 우먼 파이터' 우승 크루 출신의 댄서 미나미를 비롯해 홍콩 힙합의 레전드 JB, 일본 힙합계의 떠오르는 샛별 레드아이 그리고 현역 네임드 래퍼 플로우식이 모습을 보였다. 이 밖에도 전 세계 32개 지역을 대표하는 래퍼들이 총집결해 1차 무반주 랩 심사에 나설 예정이다.
등장만으로 화제를 모았던 태국 슈퍼스타 밀리의 심사 결과 역시 궁금증을 더한다. "한국 래퍼분들 긴장해야 된다"는 말이 나올 정도로 글로벌 예선 현장은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열기로 가득 찼다는 후문이다.
이어지는 '60초 불구덩이' 심사 역시 빼놓을 수 없는 기대 포인트다. 2차 예선으로 진행되는 60초 불구덩이 심사는 오직 60초 안에 래퍼들의 운명이 결정되는 '쇼미더머니'의 시그니처 미션이다. 4팀의 프로듀서 전원이 처음으로 함께 심사에 나선다는 점에서도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ALL PASS(올 패스)를 이끈 역대급 무대는 물론 충격적인 탈락자들까지 속출한 것으로 전해져 궁금증을 더한다.
'쇼미더머니12'는 매주 목요일 밤 9시 20분 Mnet과 티빙에서 방송된다. 티빙 오리지널 '야차의 세계'는 본편 방송 이틀 뒤인 매주 토요일 낮 12시 티빙에서 단독 공개된다.
ssinu423@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