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퀄컴코리아는 국내 스냅드래곤 팬 커뮤니티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기 위해 ‘스냅드래곤 수퍼 인사이더즈’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스냅드래곤 인사이더즈는 전 세계 2000만명 이상이 참여하는 공식 글로벌 팬 커뮤니티다. 스냅드래곤 수퍼 인사이더즈는 스냅드래곤 인사이더즈 커뮤니티 내에서 높은 참여도와 지속적인 활동을 보여온 팬들을 위해 기획된 참여형 프로그램이다. 정기적으로 수퍼 인사이더즈를 선정해 다양한 혜택과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스냅드래곤 수퍼 인사이더즈 프로그램은 스냅드래곤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팬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스냅드래곤 코리아의 공식 인스타그램 게시물에 좋아요, 댓글, 리포스트, 스토리 리그램 등을 하거나 스냅드래곤 제품 및 기술과 관련된 개인의 경험과 인사이트를 이미지나 영상 형태의 콘텐츠로 제작 및 공유하는 방법으로 참여 가능하다.
스냅드래곤 수퍼 인사이더즈로 선정된 참여자에게는 오프라인 시상식 초청을 비롯해 차별화된 특별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퀄컴은 스냅드래곤 인사이더즈를 중심으로 온·오프라인 커뮤니티 활동을 지속적으로 확대해왔다. 2024년에는 ‘스냅드래곤 인사이더즈 밋업’과 ‘퀄컴 인 유어 라이프’ 프로그램을 통해 오프라인에서 기술 체험과 소통의 장을 마련했다.
퀄컴코리아는 이번 스냅드래곤 수퍼 인사이더즈 프로그램을 통해 국내 팬 커뮤니티와의 연결을 더 강화하고, 스냅드래곤 기술이 만들어내는 다양한 혁신과 경험을 지속적으로 공유해 나갈 계획이다.
김상표 퀄컴코리아 사장은 “국내 스냅드래곤 인사이더즈는 2021년부터 활동을 시작해 현재 33만명이 넘는 팬들이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면서 "스냅드래곤 수퍼 인사이더즈를 통해 참여자들이 스냅드래곤 기술을 직접 경험하며 얻은 인사이트를 서로 공유함으로써 단순한 정보 확인을 넘어 경험을 나누고 교류하며 스냅드래곤 브랜드 경험을 함께 키워나갈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mkchang@fnnews.com 장민권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