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 애스턴마틴 익스피리언스 홍보 이미지[사진=액스턴마틴] |
[서울경제TV=정명진 인턴기자] 영국 울트라 럭셔리 스포츠카 브랜드 애스턴마틴은 상징적인 영국 럭셔리 브랜드의 세계에 깊이 몰입할 수 있도록 구성된 2026 애스턴마틴 익스피리언스를 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익스클루시브 라이프스타일 경험과 트랙 중심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큐레이션 포트폴리오로, 참가자들에게 애스턴마틴만의 럭셔리 경험을 선사한다.
프로그램은 총 네 가지로 구성됐다. 초청제로 운영되는 대표 프로그램 ASCEND와 UNLEASHED를 중심으로, 슈퍼투어(Supertours)와 슈퍼차지드(Supercharged)를 통해 보다 가볍고 폭넓은 형식으로 애스턴마틴을 경험할 수 있다.
초호화 럭셔리의 정점을 제시하는 ASCEND는 애스턴마틴이 선보이는 가장 독보적인 라이프스타일 드라이빙 프로그램으로, 한 여정당 최대 12쌍의 커플만을 대상으로 하는 초청형 프로그램이다. 애스턴마틴의 한정 생산 트랙 중심 모델 오너만을 위한 궁극의 하이퍼카 경험인 UNLEASHED는 브랜드가 추구하는 퍼포먼스의 정점을 구현한다.
플래그십 프로그램에서 영감을 받은 슈퍼투어와 슈퍼차지드는 지역별 맞춤 투어와 트랙 프로그램을 통해 오너와 브랜드 애호가들에게 애스턴마틴을 경험할 수 있는 보다 폭넓은 기회를 제공한다. 자신의 거점과 가까운 곳에서 몰입형 경험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설계된 이 프로그램들은 애스턴마틴 특유의 럭셔리와 퍼포먼스의 조화를 유지하며, 연중 운영된다.
핀바 맥폴 애스턴마틴 글로벌 마케팅 디렉터는 “애스턴마틴의 고객과 브랜드를 사랑하는 이들이 울트라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에 깊이 몰입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문화적 탐험과 트랙 퍼포먼스 그리고 풍경 속을 가르는 드라이브의 짜릿함까지, 모든 애스턴마틴 애호가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경험이 준비돼 있다”고 말했다. /myngjin@sedaily.com
정명진 기자 myngji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