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와이드앵글, KLPGA 박혜준·이다연과 후원 재계약 체결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사진=와이드앵글 제공

사진=와이드앵글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골프웨어 브랜드 와이드앵글이 지난 시즌 브랜드의 위상을 드높인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박혜준(22·두산건설), 이다연(28·메디힐)과 후원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재계약은 2025시즌 'KLPGA 후원 선수 전원 우승'이라는 대기록을 함께 일궈낸 주역들과의 파트너십 연장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매 순간 최상의 기량을 유지해야 하는 프로 선수들이 다시 한번 와이드앵글을 선택한 것은, 브랜드의 퍼포먼스 기술력이 실전 무대에서 완벽히 검증되었음을 입증한다.

박혜준은 2025시즌 '롯데 오픈'에서 생애 첫 우승을 거두며 상금 순위 11위, 톱10 8회 등 빼어난 활약을 펼쳤다. 177cm의 큰 키에서 뿜어지는 폭발적인 장타를 와이드앵글의 퍼포먼스 골프웨어가 안정적으로 서포트하며 최상의 시너지를 냈다는 평가다.

통산 9승의 기록을 보유한 '메이저 퀸' 이다연 역시 와이드앵글과 동행을 이어간다. 지난해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 우승을 포함해 상금 순위 7위, 톱10 9회를 기록하며 기복 없는 실력을 과시한 이다연은 와이드앵글의 정교한 기능성과 세련된 감도를 필드 위에서 구현해왔다.

박혜준은 "가장 중요한 순간에 몸의 움직임을 완벽하게 지탱해준 와이드앵글 덕분에 우승이라는 결실을 맺을 수 있었다"며 재계약 소감을 밝혔다. 이다연 또한 "기능성은 물론 스타일까지 만족시키는 와이드앵글과 다시 한번 그랜드슬램을 향한 도전을 이어가게 되어 기쁘다"고 덧붙였다.

와이드앵글 관계자는 "이미 투어에서 실력이 검증된 박혜준, 이다연 프로와의 재계약은 와이드앵글이 퍼포먼스 골프웨어로서 지향하는 전문성을 가장 잘 보여주는 지표"라며, "두 챔피언이 올해도 최상의 경기력을 유지할 수 있도록 모든 기술 역량을 집중해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2. 2장동혁 단식 중단
    장동혁 단식 중단
  3. 3씨엘 기획사 미등록 송치
    씨엘 기획사 미등록 송치
  4. 4진주 집현면 산불 진화
    진주 집현면 산불 진화
  5. 5장동혁 병문안
    장동혁 병문안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