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난임 치료 고백' 한영, ♥박군과 이혼설에 웨딩드레스 꺼냈다 "벌써 4년" [★해시태그]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한영이 박군과의 이혼 루머를 직접 타파, 임신 준비 중인 근황이 전해졌다.

22일 한영은 자신의 개인 계정에 "벌써 4년 전이라니.... 시간이 너~~무 빠르네~"라는 글과 함께 사진 두 장을 게재했다.

한영은 4년 전 박군과의 결혼식 당시 촬영한 웨딩드레스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오프숄더 디자인과 머메이드 라인으로 우아함을 강조한 드레스를 완벽히 소화한 한영은 부케를 들고 화사한 미소를 짓고 있다.

한영은 최근 박군이 출연한 SBS '미운 우리 새끼'를 통해 직접 이혼설을 해명한 바 있다.



박군은 "아내(한영)가 아이 문제로 거의 2년 가까이 병원을 다녔다. 육체적으로도, 정신적으로도 굉장히 힘든 시기였다"며 2세를 위한 임신 준비 과정이 있었음을 밝혔다. 이어 그 과정에서 예민해질 수밖에 없었고, 그 일부가 과장돼 전달됐다며 불화설에 대해 해명했다.


박군은 한영에게 직접 전화를 걸었고, 한영은 "가짜 뉴스에 대해 전혀 모르다가, '이혼하지 말고 잘 살아라' 하는 댓글을 보고 알게 됐다"며 자신의 이혼설 루머를 접했을 당시를 이야기했다.

이어 "저희는 진짜 아무 문제도 없다. 부부 사이의 문제는 아니고, 일 때문에 혼자 생각이 많은 것 같더라. 아주 잘 살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사진= 한영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2. 2장동혁 단식 중단
    장동혁 단식 중단
  3. 3씨엘 기획사 미등록 송치
    씨엘 기획사 미등록 송치
  4. 4진주 집현면 산불 진화
    진주 집현면 산불 진화
  5. 5장동혁 병문안
    장동혁 병문안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