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이나피스퀘어’ 콜라보 PB스낵 3종 선봬. 사진ㅣ세븐일레븐 |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세븐일레븐(대표 김홍철)은 Z세대 사이에서 팬덤을 보유한 크리에이티브 디자인 스튜디오 ‘이나피스퀘어’와 손잡고 차별화 PB 스낵을 선보였다고 22일 밝혔습니다. ‘세븐셀렉트 이나피웨이퍼(딸기, 말차)’과 ‘세븐셀렉트 이나피러브믹스’ 총 3종입니다.
이나피스퀘어의 시그니처 컬러인 흑, 백 드로잉 패키지를 적용해 시각적 재미를 더했습니다. 굿즈나 패션 브랜드 등에서 주로 볼 수 있었던 이나피스퀘어의 디자인을 소비재인 스낵에 입혀 편의점 매대를 편집숍처럼 연출하겠다는 전략입니다.
세븐셀렉트 이나피웨이퍼 2종은 얇은 샌드 웨이퍼 속에 ‘딸기맛’과 ‘말차맛’ 두 가지 플레이버를 각각 담았으며 총 8개가 개별 포장됐습니다. 세븐셀렉트 이나피러브믹스는 브랜드의 흑백 아이덴티티를 과자 모양과 맛으로 구현해 낸 제품입니다. 하트 모양의 스낵으로 피넛버터맛과 초코맛 스낵을 믹스했습니다.
세븐일레븐은 이번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도 마련했습니다. 오는 2월 한 달간 이나피스퀘어 콜라보 스낵 3종에 대해 2+1 행사를 진행합니다.
김나영 세븐일레븐 PB팀 담당MD는 "이번에는 Z세대가 열광하는 디자인 스튜디오와 손잡고 먹거리로까지 영역을 확장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상상을 뛰어넘는 이색 협업을 통해 맛은 물론 트렌드와 재미까지 담은 차별화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세븐일레븐은 지난 2021년부터 차별화 와인으로 ‘앙리마티스 와인’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지난해 8월 배우 하정우와 함께 론칭해 완판 행렬을 이어가고 있는 ‘마키키 쇼비뇽블랑’도 최근 물량을 확보해 판매를 재개했습니다.
Copyright @2013~2026 iN THE NEWS Corp. All rights reserv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