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첫 디지털 싱글
27일 오후 6시 정식 발매
걸그룹 아이들이 오는 27일 신곡 'Mono (Feat. Skaiwater)'를 발매한다. /큐브엔터테인먼트 |
[더팩트ㅣ강신우 기자] 그룹 아이들(i-dle)이 선명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22일 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 공식 소셜 미디어 채널에 새 디지털 싱글 'Mono(모노)(Feat. Skaiwater)'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사진 속 아이들은 데님 착장에 화이트와 블랙 크롭 톱을 조합해 모노톤에서도 숨길 수 없는 강렬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경계를 넘어 다양한 사람들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진 모습이 서로 다른 대비 속에서도 조화를 이룬다.
아이들이 멤버 각자의 개성이 보이는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큐브엔터테인먼트 |
이어 멤버들은 동작의 순간을 담아낸 자세로 각자의 개성을 선보인다. 한 장면에만 시선을 두면 개인의 역동적인 힘이 도드라지지만 연속된 움직임들이 모이면 파형을 보는 듯한 장면이 연출돼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Mono (Feat. Skaiwater)'는 하나의 오디오 채널만으로 소리를 재생하는 방식인 'Mono'에서 착안한 곡이다. 앞서 지난 20일 'Play the whole world in Mono(세상 전부를 모노로 틀어)'라는 가사가 공개되며 기대를 높였다.
또한 아이들의 이번 신보에는 영국 출신 래퍼 스카이워터(Skaiwater)가 피처링에 참여한다. 독특한 음색과 래핑 스타일로 주목받고 있는 그가 아이들과 어떤 새로운 시너지를 선보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아이들의 디지털 싱글 'Mono (Feat. Skaiwater)'는 오는 27일 오후 6시 발매된다.
ssinu423@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