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숲 속 요정같은 비주얼 포착 정예인, 2월 14일 단독 공연 '숲세권 라이브 : 카렌듈라' 개최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사진 제공 숲세권 라이브

사진 제공 숲세권 라이브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기자] 싱어송 라이터 정예인이 오는 2월 14일 오후 6시 단독 공연 '숲세권 라이브 : 정예인 단독 공연 〈카렌듈라(Calendula)〉'를 개최하고 연초부터 팬들과 만난다.

이번 단독 공연은 지난해 진행된 솔로 콘서트 'IN the Frame'의 앙코르 개념으로, 2026년 새해 초부터 팬들과 더욱 활발하게 소통하겠다는 정예인의 의지가 담겼다.

공연명 '카렌듈라(Calendula)'는 따뜻한 위로와 치유를 상징하며 행운과 축복, 밝은 희망을 의미한다. 햇살처럼 팬들의 곁을 비추는 존재로서 정예인이 전하고 싶은 감정과 메시지를 공연 전반에 담아낼 계획이다.

공개된 공연 포스터 역시 이러한 콘셉트를 시각적으로 풀어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푸릇푸릇한 나무 덩쿨들을 배경으로 마치 숲 속의 요정이 된 듯한 정예인의 모습이 담겼다. 화이트와 핑크 계열의 착장을 입은 채 청순하고 부드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이번 공연이 지닌 밝은 희망과 따뜻한 무드를 전하고 있다.

정예인은 이번 무대를 통해 팬들과 보다 가까운 거리에서 호흡하며 음악을 통해 위로와 희망을 전하는 특별한 시간을 완성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공연 수익금의 10%는 아티스트 이름으로 '생명의 숲' 환경 기부될 계획으로 공연의 취지에 그 의미를 더한다.

정예인은 지난해 11월 29, 30일 서울 마포구 H-Stage에서 단독 콘서트 'IN the Frame'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나며 열정적인 라이브 무대를 선보인 바 있다. 솔로 아티스트로서 음악적 역량을 입증한 가운데, 이번 '카렌듈라' 공연을 통해 가장 가까운 거리에서 소통을 이어가며 힐링할 수 있는 하루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이번 정예인 단독 공연 티켓은 오는 26일 월요일 오후 8시 멜론티켓에서 오픈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2. 2장동혁 단식 중단
    장동혁 단식 중단
  3. 3씨엘 미등록 기획사 운영
    씨엘 미등록 기획사 운영
  4. 4트럼프 가자 평화위
    트럼프 가자 평화위
  5. 5푸틴 그린란드 매입가
    푸틴 그린란드 매입가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