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월드 언론사 이미지

‘미혼남녀’ 박성훈, ‘으른 로맨스’ 미리보기

스포츠월드
원문보기

배우 박성훈이 부드럽고 단단한 안정형 남자의 저력을 보여준다.

오는 2월 28일 밤 10시 40분에 첫 방송될 JTBC 새 토일드라마 ‘미혼남녀의 효율적 만남은 사랑을 결심한 여자가 소개팅에 나가 다른 매력을 가진 두 남자를 만나고 끌리고 또 흔들리면서 결국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찾아 나가는 이야기를 그리는 드라마.

박성훈이 맡은 목공 스튜디오 HOME 대표 송태섭 캐릭터는 부드러운 외면 속 단단한 내면을 지닌 외유내강(겉은 부드럽고 순하지만 속은 곧고 굳센)형 인물이다. 대표로서의 강한 책임감과 올곧은 신념, 그리고 주변 사람들에 대한 배려심을 지닌 그는 자신의 20대를 회사를 안정적인 궤도에 올려놓는 데 바쳤다.

그렇게 일에 몰두한 채 30대를 맞이한 송태섭은 뜻밖의 순간 이의영(한지민)을 소개받고 첫눈에 마음을 빼앗기게 된다. 한 번 좋아하게 되면 끝까지 최선을 다하는 성향인 그는 사랑 앞에서도 그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할 예정이다. 과연 일에만 집중하던 송태섭의 시선이 이의영으로 옮겨가는 순간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기대가 모인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의영의 첫 소개팅 상대로 등장할 송태섭의 디테일한 정보가 담겨 있어 흥미를 더한다. 차분한 눈빛과 온화한 미소를 머금은 송태섭의 얼굴에서는 처음 만난 상대도 자연스럽게 마음을 열 수 있을 만큼의 편안한 기운이 느껴진다. 여기에 카톡 대화 속에는 ‘묵직하고 따뜻한 스타일, 책임감도 강하고 한 번 좋아하면 진심으로 다가간다’는 설명이 덧붙여 있다.

이에 이의영과 송태섭이 함께 그려갈 관계에도 관심이 쏠린다. 연애를 통해 서로를 더욱 단단하게 만들어갈 수 있는 안정형 남자 송태섭의 사랑 방식이 이의영의 마음에 어떤 변화를 가져올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는 것. 변함없는 존재감으로 현실 직진남의 매력을 풀어낼 박성훈의 활약이 기다려진다.


정가영 기자 jgy9322@sportsworldi.com

#

정가영 기자 jgy9322@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200억 탈세 의혹
    차은우 200억 탈세 의혹
  2. 2쿠팡 ISDS 중재
    쿠팡 ISDS 중재
  3. 3평화위원회 출범
    평화위원회 출범
  4. 4박철우 우리카드 삼성화재
    박철우 우리카드 삼성화재
  5. 5이수혁 팬미팅 해명
    이수혁 팬미팅 해명

스포츠월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