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디아지오, 돈 훌리오 1942 말띠 에디션 한정 출시

뉴스1 이형진 기자
원문보기

한정 출시 기념해 구매 고객 대상 미식 프로모션 진행



(디아지오코리아 제공)

(디아지오코리아 제공)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디아지오코리아의 프리미엄 테킬라 브랜드 돈 훌리오(Don Julio)는 2026년 설 명절을 맞아 '돈 훌리오 1942 말띠 에디션'을 한정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돈 훌리오 1942 말띠 에디션은 돈 훌리오의 탄생을 상징하는 해인 1942년과, 용기와 도약을 상징하는 2026년 병오년 붉은 말의 해에서 영감을 받아 전통과 새로운 시작이 교차하는 순간을 기념하는 한정판 보틀로 완성됐다.

돈 훌리오 테킬라의 창립자 돈 훌리오 곤잘레스는 임오년 말띠 해인 1942년 양조 여정을 시작했다. 두려움 없는 도전 정신과 장인 정신으로 시작된 그의 여정은 돈 훌리오 1942로 이어지고 있다. 이번 말띠 에디션은 그 정신을 현대적으로 생동감 있게 재해석한 상징적인 제품이다.

이번 에디션의 패키지 디자인은 멕시코 전통 직조 문화의 이캇 레보조(Ikat Rebozo) 패턴과 동양 십이지 문화의 말이 상징하는 강인함과 역동성을 조화롭게 결합해, 두 문화에서 공통되는 '에너지와 전진'의 의미를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정동혁 디아지오코리아 마케팅 상무는 "돈 훌리오 1942 말띠 에디션은 브랜드의 역사와 신년의 새로운 도약을 동시에 기념하는 상징적인 제품"이라며 "말띠 에디션을 계기로 우리 고유의 전통적인 설 선물 문화 속에서, 익숙한 선물에서 벗어나 보다 세련되고 감각적인 선물을 전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프리미엄 테킬라가 새로운 선택지로 자리 잡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디아지오코리아는 이번 한정판 출시를 기념해 미식 경험을 결합한 소비자 참여형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돈 훌리오 1942 말띠 에디션을 구매한 고객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구매 내역을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미슐랭 1스타 멕시칸 레스토랑 '에스콘디도'(Escondido) 다이닝 초대권(1인 2매)을 증정한다.

hj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200억 탈세 의혹
    차은우 200억 탈세 의혹
  2. 2쿠팡 ISDS 중재
    쿠팡 ISDS 중재
  3. 3평화위원회 출범
    평화위원회 출범
  4. 4박철우 우리카드 삼성화재
    박철우 우리카드 삼성화재
  5. 5이수혁 팬미팅 해명
    이수혁 팬미팅 해명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