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환연4' 지현♥원규, '현커' 맞았다…뽀뽀 영상 공개, 까르띠에 반지까지 '역대급' [★해시태그]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이유림 기자) tvN '환승연애4' 출연자 지현과 원규가 최종 커플에 이어 실제 연인, 이른바 '현커'임이 드러났다.

22일 '환승연애4' 김인하 PD는 개인 계정을 통해 별다른 멘트 없이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지현은 생일 케이크를 들고 환하게 웃고 있는 모습. 지현이 초를 불려고 하자 주변에서는 "뽀뽀해!"라는 외침이 터져 나왔고, 원규는 망설임 없이 지현의 볼에 입을 맞춰 설렘을 자아냈다.

특히 지현의 왼손 약지에는 방송에서 공개됐던 까르띠에 반지가 끼워져 있어 눈길을 끌었다.

'환승연애4'는 지난 21일 최종회를 끝으로 막을 내렸으며 방송 종료 후 패널과 출연진, 제작진이 함께 모여 종방연을 진행했다. 22일은 원규의 생일, 23일은 지현의 생일로 알려진 가운데, 마지막 방송을 기념해 두 사람의 생일까지 함께 축하했던 것으로 보인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원규 눈빛, 표정 다 너무 행복해 보여", "둘이 너무 잘 어울린다", "럽스타 더 해줘", "둘이 결혼해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앞서 지현과 원규는 결혼 준비 중 이별했으나, '환승연애4'를 통해 서로를 다시 선택하며 최종 커플이 된 바 있다.

방송 종료 이후에도 서로의 생일을 함께 축하하고 스킨십을 서슴지 않는 모습이 공개되면서 두 사람이 실제 연인 관계로 발전했음이 알려져 더욱 큰 축하를 받고 있다.

한편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4'는 지난 21일을 끝으로 종영했다.

사진=김인하 pd

이유림 기자 reason17@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2. 2도쿄전력 원전 경보음
    도쿄전력 원전 경보음
  3. 3김병기 공천 헌금 의혹
    김병기 공천 헌금 의혹
  4. 4이사통 김선호
    이사통 김선호
  5. 5월드컵 베이스캠프 과달라하라
    월드컵 베이스캠프 과달라하라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