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아주경제 언론사 이미지

네이버 하이엔드, 샤넬 뷰티 브랜드스토어 오픈

아주경제 백서현 기자
원문보기
로열티 높은 온라인 VIP 경험 강화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샤넬 프리미엄 서비스 제공
네이버가 ‘하이엔드’ 서비스에 샤넬 뷰티 브랜드스토어를 오픈했다. [사진=네이버]

네이버가 ‘하이엔드’ 서비스에 샤넬 뷰티 브랜드스토어를 오픈했다. [사진=네이버]



네이버의 명품 브랜드 전용 서비스 ‘하이엔드’에 샤넬 뷰티 브랜드스토어가 새롭게 문을 열었다.

네이버는 22일 샤넬 뷰티 브랜드스토어를 통해 립스틱과 쿠션 등 메이크업 제품을 비롯해 향수, 스킨케어 라인, 시즌 한정 컬렉션까지 샤넬의 공식 뷰티 상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브랜드스토어에서는 샤넬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상품 셀렉션을 비주얼 중심의 브랜드 콘텐츠와 함께 제공한다. 이를 통해 소비자는 온라인에서도 샤넬 뷰티의 감각적인 브랜드 경험을 직관적으로 즐길 수 있다.

또한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도 샤넬의 공식 프리미엄 선물 포장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샤넬 통합 멤버십인 ‘샤넬코드’ 가입도 가능하다. 멤버십 혜택은 샤넬 공식몰과 동일하게 적용되며,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구매한 모든 샤넬 뷰티 상품에는 무료 배송 서비스가 제공된다.

네이버와 샤넬 뷰티는 이번 입점을 계기로 차별화된 럭셔리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네이버는 2020년부터 럭셔리 카테고리를 강화해왔으며, 특히 럭셔리 뷰티 분야에서 경쟁력을 꾸준히 확대해왔다. 그 결과 지난해 럭셔리 뷰티 거래액은 전년 대비 29% 성장했고, 하이엔드 오픈 초기와 비교해 입점 브랜드 수는 약 5배 증가했다.


네이버는 이번 샤넬 뷰티 입점을 통해 하이엔드의 럭셔리 뷰티 라인업을 한층 더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아주경제=백서현 기자 qortjgus0602@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유승민 딸 특혜 의혹
    유승민 딸 특혜 의혹
  2. 2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3. 3이사통 고윤정
    이사통 고윤정
  4. 4이재명 대통령 코스피
    이재명 대통령 코스피
  5. 5북한 무인기 침투
    북한 무인기 침투

아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