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조이뉴스24 언론사 이미지

'나혼산' 배나라, 자취 16년 차 원룸 활용법⋯리본 단 깜찍 일상

조이뉴스24 박진영
원문보기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나 혼자 산다'에서 배나라가 자취 16년 차 베테랑의 원룸 활용법을 공개한다. 또한 반려묘 '구름이'와 함께하는 '리본 단 깜찍한 집사'의 면모도 보여줄 예정으로 기대가 쏠린다.

오는 23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김진경 문기영)에서는 '무지개 말 달리자' 특집의 첫 번째 주인공 배나라의 반전 일상이 공개된다.

'나 혼자 산다'에 배나라가 출연한다. [사진=MBC]

'나 혼자 산다'에 배나라가 출연한다. [사진=MBC]



배나라는 2013년 뮤지컬 '프라미스'로 데뷔해 '프랑켄슈타인', '잭 더 리퍼', '레베카', '킹키부츠', '그리스' 등 굵직한 뮤지컬 작품에 출연해 다채로운 캐릭터를 선보였다. 또한 'D.P. 시즌2', '약한영웅 Class 2', '우주메리미' 등 OTT 시리즈부터 TV 드라마까지 장르를 넘나드는 연기를 펼치며 대체 불가한 매력의 멀티플레이어로 활약했다.

한 번 보면 잊을 수 없는 존재감을 보여준 배나라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또 다른 반전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자취 16년 차 베테랑인 배나라는 6년째 살고 있는 '나라 하우스'를 최초로 공개한다.

원룸인 '나라 하우스'에는 그의 노하우와 인테리어 꿀팁이 차곡차곡 쌓여 있다. 배나라만의 원룸 활용법이 공개될 예정이라 기대가 쏠린다. 안대, 마스크, 머플러까지 착용한 채로 아침을 맞이한 배나라는 양치하며 침대 정리, 청소기 돌리기 등 멀티 모닝 루틴을 전한다.

또한 배나라는 언제나 곁에 있는 소중한 가족, 반려묘 '구름이'도 소개한다. 그는 '구름이'의 동선을 파악해 직접 장롱을 뚫어 만든 캣타워도 공개하는데, '구름이'를 향한 그의 사랑이 엿보인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구름이'를 안은 집사 배나라의 모습이 담겨 있으며, 머리에 깜찍한 리본을 단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그뿐만 아니라 배나라는 자신만의 관리법도 공개한다. 모닝 루틴에서 빠질 수 없는 마스크팩을 시작으로, 얼굴 부기 관리를 위한 특별한 아이템을 사용한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그는 다이어트와 운동을 위해 매일 먹는다는 아침 식사 메뉴도 공개하는데, 단 8분 만에 완성하는 '하프보일드 에그' 요리법을 전해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사통 김선호
    이사통 김선호
  2. 2검찰국장 이응철
    검찰국장 이응철
  3. 3오세훈 서울시장 용산전자상가
    오세훈 서울시장 용산전자상가
  4. 4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5. 5캄보디아 스캠 조직 강제송환
    캄보디아 스캠 조직 강제송환

조이뉴스24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