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하트맨' 문채원, '권상우 첫사랑' 된 이유 "진짜 사랑 20대보다 성숙할 때 하고파" [순간포착]

OSEN
원문보기

[OSEN=연휘선 기자] 배우 문채원이 연애 스타일을 직접 밝혔다.

문채원은 지난 21일 하지영의 개인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권상우의 첫사랑은 문채원이었다고..?! 10년 만에 만난 그들의 대환장 반전 토크'라는 제목의 영상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두 사람은 과거 10년 전 영화제에서 리포터와 수상자로 만난 바 있다. 특히 당시 문채원이 "상을 타면 밥을 사겠다"는 약속을 지키며 실제로 개인 카드로 밥을 산 적이 있다고. 이에 하지원이 보은의 의미로 10년 만에 식사를 대접하며 문채원을 초대했다.

문채원은 새 영화 '하트맨'을 홍보하며 극 중 자신이 배우 권상우의 첫사랑 역할로 재회하는 점을 밝혔다. 이에 대해 문채원은 "진짜 좋아하는 사람은 나이가 들어서 만나고 싶다고 생각했다"라며 캐릭터에 공감한 바를 밝혔다.


그는 "나이가 들어서가 막 60넘어서 이런 게 아니라 20대에는 좋아하는 사람 만나도 놓치기 쉽다. 연애하는 방법, 배려하는 법, 좋게 이별하는 법 이런 것들을 모르니까. 그런 경험이 쌓이고 나서 그때 진짜 좋아하는 사람을 만나고 싶다는 타이밍적인 바람이 있었다"라고 털어놨다.

이에 하지영은 "혹시 완벽주의 있으시냐"라고 물었고, 문채원은 웃으며 수긍했다. 하지영은 "성숙한 사랑을 바라는 건 모두가 그렇다"라면서도 타이밍적인 순간까지 원하는 문채원의 성향에 깊이 공감했다.


문채원은 이에 "술 좋아하시냐", "언제 한번 완벽주의 성향이 있는 두 사람이 만나서 낮에 술 한 잔 하자"라고 화답해 훈훈함을 더했다.

/ monamie@osen.co.kr

[사진] 유튜브 출처.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사통 김선호
    이사통 김선호
  2. 2검찰국장 이응철
    검찰국장 이응철
  3. 3오세훈 서울시장 용산전자상가
    오세훈 서울시장 용산전자상가
  4. 4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5. 5캄보디아 스캠 조직 강제송환
    캄보디아 스캠 조직 강제송환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