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양다일,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 컬래버 음원 가창 참여! 28일 '달' 발매 확정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사진  하이웨이맨 제공

사진  하이웨이맨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기자] 싱어송라이터 양다일이 특유의 감성을 담은 컬래버 음원을 선보인다.

양다일이 가창에 참여한 영화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이하 '오세이사')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달'이 오는 28일 오후 6시 발매된다.

'달'은 지난 2022년 스트레이(The Stray)가 발표한 곡으로, 이별 후에도 쉽게 끝나지 않는 그리움을 담았다. 양다일은 원곡이 가진 고요하고도 선명한 정서를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정돈된 편곡으로 한층 깊어진 감성을 자신만의 목소리로 표현한다.

특히 양다일은 말하듯 담담한 목소리로 숨 쉴 곳 없는 감정을 절제된 톤으로 쌓아 올리며 듣는 이들에게 강한 여운을 전할 예정이다.

이치조 미사키 작가의 동명 소설을 영화화한 '오세이사'는 자고 일어나면 기억이 리셋되는 선행성 기억상실증을 앓고 있는 여학생과 무미건조한 일상을 살고 있는 평범한 남학생의 풋풋하고도 애틋한 사랑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대세 배우 추영우와 신시아가 주연을 맡아 관객들과 만나고 있다.

양다일은 섬세한 감정 표현과 깊이 있는 보컬로 사랑받는 대한민국 대표 알앤비 발라드 싱어송라이터다. 그동안 '잊혀지다', '우린 알아', '널', '고백', '미안해', '요즘'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발표하며 리스너들의 사랑을 받았으며, 각종 드라마 OST와 컬래버레이션 음원 가창에 참여하며 꾸준히 존재감을 입증해왔다. 감성적인 음악과 진정성 있는 무대로 지속 가능한 팬층을 구축하고 있는 양다일이 재해석한 '달'을 향한 기대감이 더해진다.


한편 양다일이 가창한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 컬래버레이션 음원 '달'은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병기 공천헌금 의혹
    김병기 공천헌금 의혹
  2. 2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3. 3이사통 김선호
    이사통 김선호
  4. 4오세훈 용산전자상가
    오세훈 용산전자상가
  5. 5트럼프 그린란드 합병
    트럼프 그린란드 합병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