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4월 결혼' 29기 영철 "♥정숙과 18일만 결심…부부라는 이름 됐다" (촌장TV)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나는 솔로' 29기 새신랑 영철이 근황을 전했다.

22일 촌장엔터테인먼트TV에서는 ENA와 SBS Plus의 '나는 SOLO' 29기 연상연하 특집 남녀들의 라이브 방송이 진행됐다. 이날 출연진들은 29기 방송의 뒷이야기를 전하며 근황을 밝혔다.

이번 기수에서는 영철과 정숙이 최종 커플 및 현실 커플로 발전했고, 오는 4월 결혼을 앞두고 있다.

새신랑 영철은 라이브 방송에서 "일단 초반에 너무 하지 말아야 할 말들을 했던 것 같아서 죄송하다"고 말문을 열었다.



근황에 대해서는 "요즘 회사 일이 많이 바쁘고, 솔로에서 부부라는 이름으로 이제 막 시작을 했는데 이렇게 좋은 줄 알았으면 더 일찍 할걸 싶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18일 만에 결혼 결정을 했다"며 "부부의 이름으로 잘 지내고 있다"고 전했다.


"얼굴이 좋아진 것 같다"는 말에 영철은 "밥을 너무 잘해주셔서 10kg정도 쪘다"고 말했다. 이어 "어떻게 보면 저희가 행복하게 보이는 게 아닌가 싶다. 다음에는 관리를 해서 다니겠다"고 말했다.

한편 29기 영철은 솔로녀들이 명품 브랜드를 언급하는 모습에 불편함을 내비친 바 있다.

사진=촌장엔터테인먼트TV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2. 2트럼프 유럽 방향
    트럼프 유럽 방향
  3. 3부산 기장 공장 화재
    부산 기장 공장 화재
  4. 4임라라 손민수 슈돌
    임라라 손민수 슈돌
  5. 5류지현호 야구 대표팀
    류지현호 야구 대표팀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