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도경완♥' 장윤정, 1400만 원 식탁 플렉스…"더럽게 쓰면 안 돼" (장공장장윤정)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이승민 기자) 가수 장윤정이 직접 구매한 고가의 식탁을 공개하며 솔직한 소비 철학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21일, 장윤정의 개인 유튜브 채널 '장공장장윤정'에는 "그래서 이게 얼마라구요? | 내돈내산 장윤정과 함께 하는 아이쇼핑"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장윤정은 평소 애정하는 가구 편집숍을 찾아 실제로 사용 중인 가구들을 소개하며 쇼핑에 나섰다.

장윤정은 "사무실과 집에 있는 가구 대부분을 이곳에서 샀다"며 "눈으로 보고 오래 두고 쓸 수 있는 가구를 고르는 편"이라고 밝혔다.



특히 그는 "가격을 보면 놀랄 수도 있지만, 큰 가구일수록 제대로 된 걸 사자는 주의"라며 자신만의 소비 기준을 설명했다.

이날 가장 관심을 끈 아이템은 바로 식탁이었다. 장윤정은 현재 회사 다이닝룸에서 사용 중인 식탁을 가리키며 "예전에 잠깐 보여줬더니 SNS에서는 전혀 다른 제품을 '장윤정 식탁'이라고 소개하더라. 그건 아니다"라고 웃으며 해명했다.


이어 "강화유리라 뜨거운 음식을 바로 올려도 괜찮고, 스크래치도 잘 안 나서 정말 만족스럽다"며 애정을 드러냈다.

하지만 공개된 가격은 모두를 놀라게 했다. 해당 식탁의 가격은 무려 1,400만 원이었다.

예상보다 높은 금액에 제작진이 놀라자, 장윤정은 "그럼 이제 깨끗하게 써야 하냐, 더럽게 써야 하냐"며 "식탁에 흘리고 안 닦고 그러면 되겠냐"고 농담을 던져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 장공장장윤정 채널 캡처

이승민 기자 okpo2327@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북한 무인기 침투
    북한 무인기 침투
  2. 2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3. 3유승민 딸 유담 교수 임용 의혹
    유승민 딸 유담 교수 임용 의혹
  4. 4캄보디아 스캠 조직 송환
    캄보디아 스캠 조직 송환
  5. 5이사통 고윤정 스타일링
    이사통 고윤정 스타일링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