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현주엽, 갑질 논란 후 복귀 반응..."정신과약 복용 중인 아들 준희, 응원 덕에 나아질 것" ('아빠하고')

OSEN
원문보기

방송 시청 후 작성된 리뷰 기사입니다.

[OSEN=박근희 기자] '아빠하고 나하고 시즌3’ 방송에 복귀한 현주엽이 아들 준희 군과의 관계 회복에 대한 진솔한 심경을 밝히며 대중의 응원에 감사를 전했다.

21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아빠하고 나하고 시즌3’에서는 어머니와의 갈등을 빚는 ‘팝페라 거장’ 임형주가 포착됐다.

MC 전현무는 현주엽에게 "지난 방송 이후 현주엽 부자를 응원하는 댓글이 굉장히 많았다"며 그를 향한 달라진 여론의 분위기를 전달했다.

이에 현주엽은 "워낙 응원을 많이 해주시고, 많은 분들이 연락을 주셔서 너무 감사드린다"며 고개를 숙였다. 특히 그는 현재 아들 준희와 함께 정신과 치료를 받으며 약을 복용 중인 상황을 염두에 둔 듯, "준희도 (이런 응원 덕분에) 많이 좋아질 것 같다"라고 조심스럽지만 희망 섞인 속마음을 털어놓았다.


앞서 현주엽은 방송을 통해 아들과의 서먹한 관계와 함께, 부자가 나란히 정신과를 방문해 상담받는 모습을 가감 없이 공개한 바 있다. 갑질 의혹 등 여러 논란을 겪으며 마음의 병을 얻은 아빠와, 그 과정을 곁에서 지켜보며 상처 입은 아들의 모습은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아들 준희의 현재 반응을 묻는 질문에 현주엽은 "준희는 특별히 저한테 내색은 안 했다. 아직은 시간이 좀 더 필요하지 않을까 싶다"라고 말하며, 서두르지 않고 아들의 마음이 열리기를 기다리겠다는 애틋한 부성애를 드러냈다.


/ skywould514@osen.co.kr

[사진] ‘아빠하고 나하고 시즌3' 방송화면 캡쳐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2. 2트럼프 유럽 방향
    트럼프 유럽 방향
  3. 3부산 기장 공장 화재
    부산 기장 공장 화재
  4. 4임라라 손민수 슈돌
    임라라 손민수 슈돌
  5. 5류지현호 야구 대표팀
    류지현호 야구 대표팀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