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재산분할 NO, 돈 한푼 없어" 한그루, 이혼 후 생활고 고백('같이 삽시다')

스포티비뉴스 배선영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배선영 기자] 배우 한그루가 이혼 이후 겪은 생활고에 대해 털어놓았다.

21일 방송된 KBS1 '황신혜의 같이 삽시다'에는 배우 한그루가 출연했다.

이날 한그루는 싱글맘으로 살아가는 삶에 대해 입을 열었다. 24세 어린 나이에 결혼, 26세에 쌍둥이 딸을 낳아 기르고 있는 한그루에 대해 황신혜는 "애가 애를 낳았다"고 말했다.

어린 나이에 결혼했고 결혼 7년 만인 지난 2002년 이혼, 이후 홀로 두 아이를 기르고 있는 한그루는 아이들에게 이혼에 대해 "엄마랑 아빠랑 너희는 피가 섞인 가족이라 싫어도 헤어질 수 없다고 했다. 엄마랑 아빠는 남이었다가 친구가 되기로 해서 다시 떨어진 거다. 세상에 다양한 가족들이 많은데 너희는 엄마랑도 잘 놀고 아빠랑도 잘 놀고 진짜 행복한 거라고 설명 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한그루는 현재 전남편과 아이들은 자주 만나고 있다며 "이혼할 때 바랐던 유일한 조건이 아이들만 자주 만나달라고 했다. 일주일에 몇 번이라도 좋으니 아무 때나 만나달라고 했다. 이혼하고 돈이 한 푼도 없어서 양육비 받은 거 빠듯하게 나가고 여유가 없었다. 재산분할을 안 했기 때문"이라고 털어놓기도 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2. 2트럼프 유럽 방향
    트럼프 유럽 방향
  3. 3부산 기장 공장 화재
    부산 기장 공장 화재
  4. 4임라라 손민수 슈돌
    임라라 손민수 슈돌
  5. 5류지현호 야구 대표팀
    류지현호 야구 대표팀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