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코노믹리뷰 언론사 이미지

넷마블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출시 2.5주년 맞아 SSR+ '소오' 업데이트

이코노믹리뷰
원문보기
[박상준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개발사 넷마블엔투) 출시 2.5주년을 맞아 신규 SSR+ 동료 '[운명을 읽는 마녀] 소오'를 업데이트하고,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소오는 원작에서 미래를 예지하는 능력을 지닌 붉은 마녀 일족 캐릭터다. 떡을 좋아해 사람을 떡에 비유하는 독특한 성격으로 등장한다.

게임 내에서 '[운명을 읽는 마녀] 소오'는 SSR+ 등급 서포터로, 송편과 청옥어를 활용해 아군 공격력을 대폭 강화한다. 청 속성 아군 편성이 많을수록 스킬 효과가 최대 2배까지 증가해 전략적 조합 운용이 가능하다.

넷마블은 원작의 '밥솥'을 모티브로 한 신규 콘텐츠 '레볼루션 포트'를 추가했다. 단계별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며 밥솥 압력을 높이고, 이에 따른 보상을 획득하는 방식이다.

신규 성장 시스템 '신수 코어'도 도입됐다. 전투 성향에 따라 공·방 능력을 극대화할 수 있는 3종 핵심 코어로 구성되며, 신수 링크 레벨과 캐릭터 조합 간 시너지를 고려한 전략적 성장이 가능하다.

넷마블은 소오 출시를 기념해 특별 소환, 출석부, 부스트업 미션 이벤트를 2월4일까지 진행한다.


2.5주년을 맞아 미션 달성 시 레볼루션 조각과 '[2.5주년] 논스톱 SSR+ 티켓' 900장을 4주간 지급한다. 접속만 해도 총 28명의 SSR+ 동료를 받을 수 있는 출석 이벤트와 '논스톱 SSR+ 소환 이벤트'도 같은 기간 실시한다.

이 밖에도 스토리 캠페인 '어쨌든 해피 뉴이어'를 열고, 참여 시 'SSR+ 탑의 축복 돌파석', 칭호, 빛나는 레볼루션 조각 등을 제공한다.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글로벌 조회수 53억회를 돌파한 네이버웹툰 '신의 탑'을 기반으로 한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다. 원작을 고퀄리티 그래픽으로 애니메이션처럼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ER 이코노믹리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2. 2트럼프 유럽 방향
    트럼프 유럽 방향
  3. 3부산 기장 공장 화재
    부산 기장 공장 화재
  4. 4임라라 손민수 슈돌
    임라라 손민수 슈돌
  5. 5류지현호 야구 대표팀
    류지현호 야구 대표팀

이코노믹리뷰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