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20살 연상♥' 이영애, 흑백요리사 3 나가도 되겠네···수준급 요리 실력 공개

OSEN
원문보기

[OSEN=오세진 기자] 배우 이영애의 차분하고도 우아한 일상이 공개됐다.

21일 이영애는 자신의 소셜 계정에 짧은 영상을 공개했다. 자신이 하고 있는 요리와 자신의 모습을 함께 담은 영상은 'Mornig'이라는 글귀가 단정하게 박혀 이영애만의 감성을 느끼게 할 수 있었다.


이영애는 화장기 하나 없는 얼굴로 머리를 질끈 묶고 앞치마를 두른 채 요리를 시작했다. 요리 시작 전 이영애는 손수 차를 따른 후 차를 마시며 아침 시간을 잠시 감상했다. 그조차 화보 같은 이영애였다.

그리고 이영애는 올리브 오일 한 큰술과 함께 단아하게 담긴 사과 조각, 카펠리니를 삶는 냄비를 보며 면이 익는 모습을 진지하게 바라보는 자신의 모습을 공개했다. '냉장고를 부탁해 2'에서 이영애는 자극적이지 않은 맛을 선호한다고 밝혔는데, 과연 그의 요리는 깔끔하고 속이 편안한 요리일 게 분명했다.


네티즌들은 "장금이의 현대 요리", "요리도 진짜 단아하고 청순하게 하시네요", "부엌 느낌이랑 옷 입은 느낌이 잘 어울려요" 등 감탄을 금치 못했다.

한편 이영애는 지난 2009년 20살 연상의 재미교포 사업가와 결혼해 슬하에 딸 아들 쌍둥이를 두었다. 지난 2025년 이영애는 KBS2TV 드라마 '은수 좋은 날'에서 김영광과 호흡을 맞췄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출처] 이영애 채널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2. 2이소희 우리은행 승리
    이소희 우리은행 승리
  3. 3정관장 형제 대결
    정관장 형제 대결
  4. 4스페인 열차 사고 애도
    스페인 열차 사고 애도
  5. 5KIA 불펜 강화
    KIA 불펜 강화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