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국제뉴스 언론사 이미지

'슈돌' 손민수♥임라라, 쌍둥이 남매 생후 60일 검진결과 공개

국제뉴스
원문보기
[최은주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에서 손민수, 임라라 부부의 자녀 강단둥이남매의 키와 몸무게가 공개된다.

21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슈돌' 605회는 '우리 집에 왜 왔니?' 편으로 꾸며져 MC 김종민, 랄랄이 함께한다.

이날 손민수-임라라와 강단둥이남매 손강, 손단이 접종을 위해 인생 두 번째 외출을 한다.

생후 60일차 강단둥이남매는 먼저 키와 몸무게를 측정해 태어난 후 얼마나 자랐는지 확인한다. 먼저 2분 동생 단이는 키 57.2cm, 몸무게 5.7kg로, 태어났을 때보다 키는 약 8.2cm, 몸무게는 약 2.9kg 늘어 무럭무럭 건강하게 성장 중임을 인증한다. 이어 2분 오빠 강이는 키 59.4cm, 몸무게 6.1kg를 기록해 신체사이즈부터 단이보다 오빠임을 드러낸다. 특히 태어났을 때보다 약 9.4cm나 자란 강이의 모습에 손민수는 "우리 강이가 롱다리네"라며 감탄을 터트린다.

검진과 접종의 시간이 다가오자 초보 부모 손민수와 임라라는 잔뜩 긴장한다. 이 가운데, 극과 극 매력의 강이와 단이는 의사 선생님을 대하는 모습도 달라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단이는 청진기가 몸에 닿아도 아무일 없다는 듯 평온함을 유지해 엄마, 아빠의 긴장을 완화시켜 준다. 단이는 주사를 맞고 바로 울음을 뚝 그치며 생후 60일차에 씩씩한 여장부 포스를 폭발시킨다고.

그런가 하면, 강이는 햇살 매력으로 의사선생님을 사로잡는다. 의사선생님을 향해 생글생글 미소를 보이는가 하면, 한쪽 눈을 찡긋하며 윙크까지 발사해 귀여움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대법관 후보 김민기 박순영 윤성식
    대법관 후보 김민기 박순영 윤성식
  2. 2스페인 열차 사고 애도
    스페인 열차 사고 애도
  3. 3김민석 총리 BTS
    김민석 총리 BTS
  4. 4트럼프 그린란드 갈등
    트럼프 그린란드 갈등
  5. 5무인기 침투 압수수색
    무인기 침투 압수수색

국제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