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는 자사 인기 게임 ‘소울 스트라이크(Soul Strike)’와 QWER이 함께하는 신년 운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출시 2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미니 페이지를 통해 다음달 22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본인의 ‘닉네임’을 입력하면 ‘오늘의 추천 동료’와 ‘오늘의 운세’를 확인할 수 있다. ‘오늘의 소크 운세’에서는 게임 속에 등장하는 유물과 음식을 활용해 ‘행운의 아이템’과 ‘행운의 음식’을 재치 있게 추천해 준다.
또한, SNS 이벤트에 참여하면 QWER의 특별한 굿즈를 받을 수 있다. 미니 페이지에서 ‘운세카드’를 다운로드해 엑스(구 트위터), 인스타그램, 틱톡, 쓰레드 등 SNS 채널에 게시하고 링크를 공유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유저들이 직접 투표로 결정한 한정판 컬래버레이션 굿즈를 선물한다. 이번 굿즈는 QWER 멤버들을 소울 스트라이크 캐릭터로 재해석한 아크릴 스탠드 8종으로 만들어 팬들의 소장가치를 높였다.
소울 스트라이크는 공식 SNS 등을 통해 유저들과 적극 소통하며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를 선보여 왔다. 앞서 진행된 ‘QWER 친필 사인 포토카드 이벤트’ 역시 높은 참여율과 호응을 얻은 바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이번 두번째 컬래버 이벤트를 기획했다. 앞으로도 유저 소통을 중심으로 한 다양한 이벤트를 열어 나간다는 계획이다. 자세한 이벤트 소식은 미니 페이지와 공식 게임 라운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영진 기자 (desk@hungryapp.co.kr)
<저작권자 © '대한민국 대표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