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파이낸셜뉴스 언론사 이미지

양 늘리고 가격은 내린 '실속형 간편식'

파이낸셜뉴스 박경호
원문보기
신세계푸드 신제품 2종 눈길


신세계푸드의 트레이더스에서 판매하는 대용량 간편식 2종 이미지 . 신세계푸드 제공

신세계푸드의 트레이더스에서 판매하는 대용량 간편식 2종 이미지 . 신세계푸드 제공


신세계푸드가 경기 불황 속 실속형 소비 트렌드에 맞춘 신세품을 잇따라 선보인다. 신세계푸드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용 대용량 간편식 꿔바로우와 바삭 고추튀김을 선보였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꿔바로우(1.3㎏)는 100% 국내산 돼지고기 등심과 찹쌀가루를 사용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전문점 수준의 맛을 구현했다. 새콤달콤한 특제 소스 3개를 동봉해 가정에서 여러 번 나눠 즐길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특히 고물가 시대 가격 민감도를 고려해 기존 자사 유사 제품 대비 중량은 약 2배 늘리고, 단위 중량당 가격은 30%가량 낮춘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1만5980원이다.

함께 선보인 바삭 고추튀김(900g)은 국내산 통오이고추에 신선한 돼지고기, 두부, 채소 등을 풍부하게 채워 넣은 제품이다. 가격은 1만5280원이다. 두 제품 모두 신세계푸드 자체 냉동 공법을 적용해 보관 편의성을 높였다.

최근 고물가가 이어지면서 합리적인 가격에 넉넉한 양을 즐길 수 있는 대용량 또는 묶음형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냉동 기술의 발달로 대용량 제품도 장기간 맛과 품질이 유지되면서 비용 절감 효과가 크다는 점도 인기에 한몫했다.

신세계푸드는 앞으로도 실속형 대용량 간편식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소비자들의 장바구니 부담을 줄이고 실질적인 가성비 수요를 공략한다는 방침이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품질과 가격 경쟁력을 모두 갖춘 대용량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security@fnnews.com 박경호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검찰국장 이응철
    검찰국장 이응철
  2. 2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3. 3장동혁 단식 중단
    장동혁 단식 중단
  4. 4민주 혁신 합당
    민주 혁신 합당
  5. 5용산전자상가 신산업 육성
    용산전자상가 신산업 육성

파이낸셜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