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국제뉴스 언론사 이미지

2026년 12간지 띠별 해외여행지 추천

국제뉴스
원문보기
[유지현 기자]
바드루츠 팰리스 호텔. 사진/헤븐스 포트폴리오

바드루츠 팰리스 호텔. 사진/헤븐스 포트폴리오


(서울=국제뉴스) 유지현 기자 = 붉은 말의 해로 알려진 2026년은 열정, 자유, 앞으로 나아가려는 추진력의 에너지를 상징한다. 이 해는 익숙한 영역을 벗어나 새로운 도전과 변화를 받아들이기에 특히 적합한 시기로 여겨진다.

헤븐스 포트폴리오가 동양의 12간지에서 영감을 받아, 각 띠가 지닌 고유한 에너지와 조화를 이루는 전 세계 12곳의 여행지를 선정했다. 깊은 회복을 위한 휴식처부터 존재감과 창의성을 확장하는 목적지까지, 각각의 장소는 여행자가 2026년을 보다 명확한 방향성과 균형감 속에서 시작할 수 있도록 돕는다.

◆ 쥐

전략적이고 관찰력이 뛰어난 쥐는 조용한 회복력과 신중한 통찰을 지닌 존재다. 이들은 다음 단계를 준비하기 위해 고요한 환경 속에서 재정비의 시간을 필요로 한다.

스위스 생모리츠에 위치한 바드루츠 팰리스 호텔은 얼어붙은 생모리츠 호수를 내려다보며, 절제된 우아함과 웅장함이 공존하는 공간이다. 이 전설적인 알프스 호텔은 소음을 벗어난 안식처를 제공하며, 청명한 공기와 눈 덮인 산맥 속에서 집중력을 되찾을 수 있도록 돕는다. 스파 리추얼, 고요한 호수 전망, 엥가딘 계곡을 따라 이어지는 산책은 우선순위를 재정립하고 2026년을 차분한 자신감으로 맞이하게 한다.

카스텔팔피. 사진/헤븐스 포트폴리오

카스텔팔피. 사진/헤븐스 포트폴리오


◆ 소


인내심 있고 성실한 소는 전통과 장인정신, 그리고 시간이 쌓아 올린 깊이를 중요하게 여긴다. 이들은 자연의 리듬에 몸을 맡길 수 있는 환경에서 안정감을 느낀다.

이탈리아 토스카나의 완만한 언덕과 올리브 나무, 포도밭으로 둘러싸인 광대한 에스테이트에 자리한 카스텔팔피는 소의 조용한 강인함을 닮았다. 중세 마을을 거닐며 사색에 잠기거나, 미식과 농업 체험을 통해 인내와 몰입의 가치를 되새길 수 있는 이곳은 단단한 기반 위에서 회복과 집중을 가능하게 한다.

Lake Cauma. 사진/헤븐스 포트폴리오-Flims Laax Falera-Gaudenz Danuser

Lake Cauma. 사진/헤븐스 포트폴리오-Flims Laax Falera-Gaudenz Danuser


◆ 호랑이


대담하고 추진력 있는 호랑이는 역동적인 에너지가 살아 있는 풍경 속에서 진가를 발휘한다. 이들은 움직임과 탐험을 통해 스스로를 확장한다.

스위스 그라우뷘덴 지역은 이러한 호랑이의 본성을 완벽하게 반영한다. 생모리츠의 고산 럭셔리와 세계적 수준의 겨울 스포츠, 폰트레시나의 빙하 트레킹, 다보스의 국제적 교류, 플림스 락스의 자연 지형과 프리라 이드 문화, 그리고 역사적인 도시 코어까지, 이 지역은 도전과 발견의 에너지를 제공한다.

사무 자나. 사진/헤븐스 포트폴리오

사무 자나. 사진/헤븐스 포트폴리오


◆ 토끼


섬세하고 직관적인 토끼는 안정감과 유대감을 키울 수 있는 환경을 선호한다. 이들에게 여행은 관계를 회복하고 감정적 균형을 되찾는 시간이다.

태국 코사무이의 사무 자나는 고요한 해안을 내려다보는 프라이 빗 빌라로 구성되어 있다. 넓은 거실과 개방형 구조, 파노라마 바다 전망 속에서 가족이나 가까운 이들과 함께하는 식사와 휴식은 토끼에게 재연결과 평온함을 선사한다.

르 시레누스. 사진/헤븐스 포트폴리오

르 시레누스. 사진/헤븐스 포트폴리오


◆ 용

카리스마와 비전을 지닌 용은 아름다움과 열정, 창의성이 교차하는 공간에서 에너지를 얻는다.

이탈리아 포지타노의 르 시레누스는 아말피 해안을 내려다보는 위치에 자리한 아이코닉한 호텔로, 시대를 초월한 로맨스와 예술적 감성을 담고 있다. 햇살이 가득한 테라스와 부겐빌레아, 촛불이 켜진 저녁 식사는 용의 창의적 에너지를 자극한다.

치바솜 후아힌. 사진/헤븐스 포트폴리오

치바솜 후아힌. 사진/헤븐스 포트폴리오


◆ 뱀

사려 깊고 통찰력 있는 뱀은 균형과 내적 정렬을 통해 변화를 추구한다.

태국 후아힌의 치바솜은 고대의 지혜와 현대 웰니스를 결합한 전인적 리트릿으로, 맞춤형 프로그램과 명상, 테라피를 통해 신체와 감정의 균형을 재조정할 수 있도록 돕는다.

슈발 블랑 쿠슈벨. 사진/헤븐스 포트폴리오

슈발 블랑 쿠슈벨. 사진/헤븐스 포트폴리오


◆ 말

자유롭고 존재감 있는 말은 스타일과 추진력이 살아 있는 환경에서 에너지를 얻는다.

프랑스 쿠슈벨의 슈발 블랑 쿠슈벨은 알프스의 중심에서 말의 자신감과 역동성을 표현하는 무대다. 스키 인·아웃 구조와 세련된 공간은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는 말에게 적합하다.

◆ 양

감수성이 풍부한 양은 치유와 정서적 명료함을 우선시한다.

오스트리아 란스에 위치한 란저호프 란스는 의학 기반 웰니스 프로그램을 통해 신체와 마음의 회복을 돕는다. 알프스의 고요한 환경은 양에게 깊은 휴식을 제공한다.

◆ 원숭이

유연하고 상상력이 풍부한 원숭이는 관점의 전환과 재정비가 가능한 공간에서 성장한다.

이탈리아 돌로미티의 포레스티스는 미니멀한 디자인과 자연 중심의 공간으로, 조용한 변화와 창의성 회복을 가능하게 한다.

◆ 닭

세밀하고 정돈된 닭은 구조와 전통, 우아함을 중시한다.

스위스 로잔의 보리-바지 팰리스는 제네바 호숫가에 자리한 역사적 호텔로, 품격 있는 환경 속에서 안정감을 제공한다.

◆ 개

충성스럽고 관계 지향적인 개는 자연스러운 교류가 가능한 공간에서 편안함을 느낀다.

스위스 취리히의 바우어 아우 락은 도심과 자연이 조화를 이루는 환경 속에서 균형 잡힌 시간을 선사한다.

◆ 돼지

따뜻함과 만족을 중시하는 돼지는 단순함과 정서적 안정을 추구한다.

일본 세토우치에 위치한 아즈미 세토다는 지역 유산과 느린 삶의 미학을 담아, 조용한 기쁨과 균형을 되찾게 한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건강 악화
    이해찬 건강 악화
  2. 2양현민 최참사랑 득녀
    양현민 최참사랑 득녀
  3. 3린샤오쥔 올림픽 출전
    린샤오쥔 올림픽 출전
  4. 4토트넘 수비수 영입
    토트넘 수비수 영입
  5. 5정관장 소노 경기
    정관장 소노 경기

국제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