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아, 내가 뭘 한 거냐” 박신양, ‘피식쇼’ 로고 앞에서 ‘현타’ 온 사연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사진ㅣ박신양 SNS

사진ㅣ박신양 SNS



[스포츠서울 | 위수정 기자] 배우 박신양이 화가로서 준비 중인 전시 소식을 전하며, 예능 출연을 암시하는 ‘깜짝 스포’로 눈길을 끌었다.

박신양은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Pi*** PS***: 아 내가 뭘 한거냐!?!?”라는 멘트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신양은 특유의 뿔테 안경을 쓰고 환하게 미소 짓고 있다.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것은 박신양의 뒤편 배경이다. 파란색 배경 위로 흐릿하게 보이는 붉은 네온사인의 글씨가 인기 유튜브 토크쇼 ‘피식쇼(Psick Show)’의 로고와 일치하기 때문. 여기에 박신양이 적은 “PS***”이라는 이니셜과 “내가 뭘 한 거냐”라는, 마치 ‘영혼이 탈곡된’ 듯한 후기성 멘트는 그의 ‘피식쇼’ 출연을 기정사실화하고 있다. 진중한 예술가의 길을 걷던 그가 이용주, 정재형, 김민수 등 ‘피식대학’ 멤버들과 만나 어떤 예상 밖의 케미스트리를 터뜨렸을지 벌써부터 기대감이 폭발하고 있다.

박신양의 이 같은 파격적인 예능 나들이는 오는 3월 개최되는 그의 초대형 전시회 홍보의 일환으로 보인다.

박신양은 오는 3월 6일부터 5월 10일까지 서울 세종문화회관 미술관 1, 2 전관에서 ‘박신양의 전시쑈 : 제4의 벽’을 개최한다. 그는 이번 전시에 대해 “이제까지 없었던, 친절하고 재밌고 감동적인 미술적 연극이자 연극적 전시”라고 소개했다. wsj0114@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2. 2놀뭐 허경환 고정 위기
    놀뭐 허경환 고정 위기
  3. 3삼성생명 하나은행 우리은행
    삼성생명 하나은행 우리은행
  4. 4명의도용 안심차단
    명의도용 안심차단
  5. 5이해찬 전 총리 위중
    이해찬 전 총리 위중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