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느좋 셰프' 손종원, 김풍 향한 '♥' 진짜였네 "내게 특별한 존재, 유일무이해"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느좋 셰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손종원 셰프가 JTBC '냉장고를 부탁해'(이하 '냉부해')에 함께 출연 중인 김풍 작가에 대해 언급했다.

최근 손종원은 에스콰이어와의 인터뷰를 통해 '냉부해'에 대한 이야기를 전했다.

그는 '냉부해' 출연은 물론, '흑백요리사1' 당시에도 출연 제의를 모두 거절했었는데, JTBC '쿡가대표' 제작진이 자신이 일하던 미쉐린 레스토랑에 온 것을 계기로 인연을 맺어서 '냉부해'에 합류하게 됐다고 전했다.

'냉부해'에서 거의 공식 커플로 꼽히고 있는 김풍과의 관계에 대해서 그는 "그냥...특별한 존재. 유일무이"라고 답했다.

더불어 '사파의 대가'라고 불리는 김풍이 선보인 요리들이 비주얼과는 다르게 먹으면 괜찮다는 반응을 얻는 것에 대해서도 "그게 김풍 작가님의 포인트"라고 말했다.

그는 "작가님 요리 지식이 정말 해박하시다. 지식도 많고 공부도 많이 하신다. 얘기해보면 진짜 잘 아신다. 괜히 그렇게 나오는 게 아니라 다 이유가 있다"고 설명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어남풍이네", "반대가 끌리는 이유", "이렇게까지 행복하길 바란 건 아닌데"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손종원 셰프는 '냉부해'에서 김풍의 요리하는 모습을 보고 박장대소하거나 눈물을 보일 정도로 폭발적인 리액션을 보여주고 있다. 이 때문에 제작진도 두 사람의 관계를 따로 보여주는 방송 모음집을 편집해서 보여줄 정도며, TV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1, 2위를 나란히 기록하기도 했다.

사진= 엑스포츠뉴스DB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유열 폐섬유증 투병
    유열 폐섬유증 투병
  2. 2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3. 3베트남전 충격패
    베트남전 충격패
  4. 4놀뭐 허경환 위기
    놀뭐 허경환 위기
  5. 5이해찬 위중
    이해찬 위중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