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사후세계판 '환승연애' 엘리자베스 올슨의 발칙한 선택… '영원' 대환장 로코 예고

MHN스포츠 김설
원문보기

(MHN 김설 기자) 할리우드 명가 A24가 제작한 하반기 로맨틱 코미디 최대 기대작 '영원'이 사후세계를 배경으로 한 파격적인 삼각관계 포스터 2종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영화 '영원'은 사후세계 환승역에 도착한 조앤(엘리자베스 올슨)이 65년 동안 미운 정 고운 정 다 든 남편 래리(마일즈 텔러)와 67년 전 사별한 후 자신만을 기다려온 첫사랑 루크(칼럼 터너)를 동시에 재회하며 벌어지는 '저세상' 삼각관계를 그린 작품이다.

공개된 첫 번째 포스터는 환승역에서 세 사람이 마주친 당혹스러운 순간을 포착했다. 첫사랑 루크를 보고 경악하는 조앤과 영문도 모른 채 상황 파악에 나선 현 남편 래리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이번에 고르면 영원히 함께 가는 거야"라는 카피는 조앤이 내려야 할 선택의 무게와 예측 불허의 전개를 예고하며 예비 관객들의 '과몰입'을 유발한다.

함께 공개된 또 다른 포스터는 감각적인 미술이 돋보이는 잔디밭에 누운 세 주인공의 모습을 담아 '영원'만의 독보적인 분위기를 전한다. "영원까지 함께 하시겠습니까?"라는 문구는 조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루크와 래리의 치열한 로맨스 공세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엘리자베스 올슨, 마일즈 텔러, 칼럼 터너라는 믿고 보는 라인업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영원'은 그동안 본 적 없는 신선한 사후세계 환승 로맨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대환장 사후세계 삼각 로맨스로 도파민을 자극할 영화 '영원'은 오는 2월 4일 수요일 전국 메가박스에서 단독 개봉한다.

사진=플러스엠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유열 폐섬유증 투병
    유열 폐섬유증 투병
  2. 2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3. 3베트남전 충격패
    베트남전 충격패
  4. 4놀뭐 허경환 위기
    놀뭐 허경환 위기
  5. 5이해찬 위중
    이해찬 위중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