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베이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작심삼일 막는 소비가 뜬다… 텀블러, 이어플러그 등 '레디코어' 아이템 주목

베이비뉴스
원문보기
[소장섭 기자] 【베이비뉴스 소장섭 기자】

써모스 ‘캐리 루프 원터치 텀블러’ 연출컷. ⓒ써모스

써모스 ‘캐리 루프 원터치 텀블러’ 연출컷. ⓒ써모스


새해를 맞아 건강 관리와 자기계발 등 구체적인 목표를 세우는 사람들이 늘면서, '작심삼일’을 넘어 꾸준한 실천을 돕는 소비 트렌드가 주목받고 있다. 일시적인 결심에 그치기보다,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습관을 이어갈 수 있는 아이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모습이다.

이 같은 흐름의 중심에는 미래의 불확실성을 줄이기 위해 미리 준비하고 계획하는 소비 성향을 의미하는 '레디코어(Ready-Core)’ 트렌드가 자리하고 있다. 레디코어는 작은 준비와 반복을 통해 일상의 안정감을 주는 소비 방식으로, 새해 시즌을 맞아 더욱 주목받고 있다.

대표적인 레디코어 아이템으로는 운동 필수템이자 하루 수분 섭취 목표 달성을 도와주는 텀블러를 비롯해, 집중이 필요한 순간을 위한 이어플러그, 일정과 목표를 정리하는 다이어리 등이 꼽힌다. 이들 제품은 사용 방식이 단순하고 반복적이어서, 별도의 의식 없이도 자연스럽게 생활 속 루틴으로 자리 잡을 수 있다는 공통점이 있다.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의 '캐리 루프 원터치 텀블러’는 건강을 위한 충분한 수분 섭취는 물론 운동 전후 수분 보충 등 일상의 작은 습관을 지속하도록 돕는다. 한 손으로 간편하게 열고 마실 수 있는 마개 구조 접었다 펼 수 있는 루프 디자인 가볍게 휴대할 수 있는 초경량 설계로 물 마시기 루틴 아이템으로 적합하다. 동글동글 귀여운 실루엣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컬러를 더했으며, 3가지 용량 (400ml∙550ml∙750ml) 중 선택할 수 있다.

'룹(Loop) 스위치2’ 이어플러그는 일상과 업무, 학습 등 다양한 환경에서 소음 차단을 통해 몰입 환경을 만들어준다. 사용자가 다이얼을 돌려 콰이어트(Quiet), 익스피리언스 (Experience), 인게이지(Engage) 세 가지 모드 중 원하는 모드를 쉽게 선택해 최소 20dB에서 최대 26dB까지 소음 감소 수준을 설정할 수 있다.


하루의 계획과 기록을 정리하는 다이어리도 새해 레디코어 소비 흐름 속에서 함께 주목받는 아이템이다. 오롤리데이 '트웬티-트웬티 다이어리 미니’는 꼼꼼하게 스케줄을 관리할 수 있는 페이지 옵션으로 실용성은 물론, 가벼운 무게와 콤팩트한 사이즈로 휴대성도 갖췄다. 그린, 라벤더 등 컬러 선택 폭도 넓다.

써모스 관계자는 "새해에 세운 목표를 실천으로 이어가기 위해 일상에서 꾸준히 사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아이템을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며 "써모스는 앞으로도 텀블러를 비롯해 루틴의 도구로서 일상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저작권자 Copyright ⓒ 베이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대법관 후보 김민기 박순영 윤성식
    대법관 후보 김민기 박순영 윤성식
  2. 2스페인 열차 사고 애도
    스페인 열차 사고 애도
  3. 3김민석 총리 BTS
    김민석 총리 BTS
  4. 4트럼프 그린란드 갈등
    트럼프 그린란드 갈등
  5. 5무인기 침투 압수수색
    무인기 침투 압수수색

베이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